대학생과 직장인의 의류쇼핑성향과 의류구매경로에대한 마케팅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5 09:40
본문
Download : 최종피피티.ppt
그래서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7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든 보고서입니다
설명
대학생과 직장인의 의류쇼핑성향과 의류구매경로에대한 마케팅조사
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으로 검색한data(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data(資料)입니다.7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든 레포트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마케팅조사,마케팅,시장조사,시장조사론,의류,쇼핑,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최종피피티.ppt( 75 )
조사 선정 동기
조사 대상, 내용 및 방법
1. 인구 통계 analysis
2. 명목척도 analysis
3. 의류쇼핑성향과 구매경로에 관한 analysis
결 론
대학생과 직장인의
의류 쇼핑성향과
의류 구매경로만족도에 관한 조사
시장조사론 愛+ 조
조사 선정 동기
대학생과 직장인의 의류 쇼핑성향과 의류 구매경로에 관한 조사 경로
시장조사론 愛+
의류쇼핑성향과 구매경로 만족도에 대한
조사결정 !!
조사 대상, 내용 및 방법
★ 조사 대상 : 의류구매에 관심이 많은 20.30대
대학생과 직장인
★ 조사 내용 : 의류쇼핑성향 요인과 쇼핑 경로와 만족 요인
★ 조사 방법 및 절차 : ① 설문지법 총 22문항
② 대학생과 직장인 편의표본추출
③ 설문지 배부기간
(2xxx년 5월 13 일부터 ~ 23일)
★ reference(자료) 통계 처리 : spss
( 빈도analysis, 기술통계량, 교차analysis, 일원배치 분산analysis , 이변량 상관계수)
시장조사론 愛+
※ 주요 사항 - 조사 대상자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설문 문항
제작으로 설문지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최대한 노력
1. 인구 통계 analysis
시장조사론 愛+
2. 명목척도 analysis
시장조사론 愛+
한달 의류 쇼핑 횟수
2. 명목척도 analysis
시장조사론 愛+
주로 구매하는 경로는?
2. 명목척도 analysis
시장조사론 愛+
On-line 구매시 주로 이용하는 곳
2. 명목척도 analysis
시장조사론 愛+
Off-line 구매시 주로 이용하는 곳
2. 명목척도 analysis
시장조사론 愛+
충동구매 횟수
2. 명목척도 analysis
시장조사론 愛+
충동구매 원인(原因)
시장조사론 愛+
3. 의류쇼핑성향과 구매경로에 관한 analysis
★인구 통계에 따른 쇼핑빈도 analysis
▷귀무가설 : 연…(省略)
정말 자신있는 data(資料)입니다






다.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대학생과 직장인의 의류쇼핑성향과 의류구매경로에대한 마케팅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조사 마케팅 시장조사 시장조사론 의류 쇼핑
그래서 다른 보고서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