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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롯데백화점의 성공 마케팅 分析 및 향후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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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09 0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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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지방 백화점들…(drop)



Ⅰ.서론, 1.들어가며, 2.백화점의 역사, , Ⅱ.본론, 1.롯데백화점 개요, 1-1.롯데백화점 소개, 1-2.롯데백화점 연혁, 1-3.롯데백화점 조직구조, , 2.산업환경분석, 2-1.국내 유통 환경의 변화, 2-2.거시환경분석, 2-3.외부환경분석, 2-4.경쟁사 분석(신세계,현대), , 3.내부환경분석, 3-1.롯데백화점 출점전략, 3-2.롯데백화점 마케팅MD, 3-3.롯데백화점 물류시스템, , 4.SWOT, 4-1.SWOT분석, 4-2.SWOT분석을 통한 전략제시, , 5.롯데 백화점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Ⅲ.결론, , 참고자료 및 문헌, , , , FileSize : 367K , [경영] 롯데백화점의 성공 마케팅 분석 및 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유통업 경영전략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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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롯데백화점의 성공 마케팅 分析 및 향후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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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백화점은 80년대와 90년대 초의 경제성장과 86년 아시안 게임 및 88년 서울 올림픽개최와 더불어 국민소득의 향상, 실질소득의 성장을 배경으로 급성장하였다.



Ⅰ.서론, 1.들어가며, 2.백화점의 역사(歷史), , Ⅱ.본론, 1.롯데백화점 개요, 1-1.롯데백화점 紹介(소개), 1-2.롯데백화점 연혁, 1-3.롯데백화점 조직구조, , 2.산업환경分析, 2-1.국내 유통 환경의 변화, 2-2.거시환경分析, 2-3.외부환경分析, 2-4.경쟁사 分析(신세계,현대), , 3.내부환경分析, 3-1.롯데백화점 출점戰略, 3-2.롯데백화점 마케팅MD, 3-3.롯데백화점 물류시스템, , 4.SWOT, 4-1.SWOT分析, 4-2.SWOT分析을 통한 戰略제시, , 5.롯데 백화점의 문제점(問題點)과 改善(개선) 대책, , Ⅲ.結論(결론), , 참고data(資料) 및 문헌, , , , filesize : 367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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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Ⅰ.서론
1.들어가며
2.백화점의 history(역사)

Ⅱ.본론
1.롯데백화점 개요
1-1.롯데백화점 introduce
1-2.롯데백화점 연혁
1-3.롯데백화점 조직구조

2.산업環境analysis
2-1.국내 유통 環境의 alteration(변화)
2-2.거시環境analysis
2-3.외부環境analysis
2-4.경쟁사 analysis(신세계,현대)

3.내부環境analysis
3-1.롯데백화점 출점전략(戰略)
3-2.롯데백화점 marketing MD
3-3.롯데백화점 물류시스템

4.SWOT
4-1.SWOTanalysis
4-2.SWOTanalysis을 통한 전략(戰略) 제시

5.롯데 백화점의 問題點과 改善measure(방안)

Ⅲ.conclusion(결론)

참고자료(data) 및 문헌




최근 백화점들은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매출이 크게 떨어져 역대 최장기간 세일을 하는 등의 노력을 하고 있다 짧은 세일기간, 사람들로 북적대던 백화점의 모습이 익숙한 우리에게 이러한 alteration(변화) 는 아직 낯선 것이다. 그러나 90년대 중반이후 유통시장의 개방과 경기 위축으로 인해 백화점업계는 저성장시대에 돌입하게 되고 할인점의 등장에 따라 채산성도 약화되었다. 그러나 경제상황과 더불어 할인점, 홈쇼핑, Internet쇼핑 등의 새로운 업종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는 이 시점에서 백화점의 alteration(변화) 는 이제 불가피한 것이 되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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