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참이슬 marketing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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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23 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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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 참이슬 marketing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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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진로 참이슬
마케팅 strategy
_SLIDE_2_
Contents
기업과 제품 紹介
진 로
참이슬 Fresh & Original
마케팅 analysis(분석)
4pstrategy
3cstrategy
STPstrategy
SWOT strategy
problem(문제점)정리(arrangement) 및 해결plan
_SLIDE_3_
기업과 제품紹介
기업 紹介
진로의 history
일제 치하인 1924년 10월 평남 용강군 지운면 진천양조상회 설립
6.25전쟁 시기 1951년 부산에서 소주 “금련” 생산
1952년에 소주 “낙동강” 생산
1954년 오늘날 소주 대명사인 진로의 탄생
“진로”는 설립이후 국내 소주시장에서 30년 이상 국내시장 1위 차지
2001년 세계 증류수 시장 판매량 1위 이후 5년 연속 판매 1위 유지
2005년 재정악화로 인해 하이트 맥주에 인수
현재까지 소주브랜드 1위 자리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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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紹介
참이슬 fresh & original
제품명
참이슬 Fresh &...
_SLIDE_1_
진로 참이슬
마케팅 strategy
_SLIDE_2_
Contents
기업과 제품 紹介
진 로
참이슬 Fresh & Original
마케팅 analysis(분석)
4pstrategy
3cstrategy
STPstrategy
SWOT strategy
problem(문제점)정리(arrangement) 및 해결plan
_SLIDE_3_
기업과 제품紹介
기업 紹介
진로의 history
일제 치하인 1924년 10월 평남 용강군 지운면 진천양조상회 설립
6.25전쟁 시기 1951년 부산에서 소주 “금련” 생산
1952년에 소주 “낙동강” 생산
1954년 오늘날 소주 대명사인 진로의 탄생
“진로”는 설립이후 국내 소주시장에서 30년 이상 국내시장 1위 차지
2001년 세계 증류수 시장 판매량 1위 이후 5년 연속 판매 1위 유지
2005년 재정악화로 인해 하이트 맥주에 인수
현재까지 소주브랜드 1위 자리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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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紹介
참이슬 fresh & original
제품명
참이슬 Fresh & Original
용 량
360ml
도 수
Original : 20.1˚
Fresh : 19.5˚
제품분류
증류수, 희석식 소주
가 격
공 급 가 격
할인 매장가
음 식 점
888.90원
900~1000원
3000~4000원
판매량
참이슬 출시 7년 7개월만에 국내 판매량 100억병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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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연 대나무 활성 숯으로 정제한 참이슬 -
1000˚C 고온에서 구워 천연 미네랄 공급결과 있어 물을 맛있게 하고 생체리듬 조절,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활.
수질정화 결과 있어 중금속 및 불순물 제거 및 냄새 제거 결과 탁월
대나무 숯은 참이슬 제조방법
대나무 숯 여과공법은 죽탄과 죽탄수를 이용한
주류의 제조방법으로 기술특허를 취득해 독창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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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analysis(분석)
4P strategy
제품 (Product)
지리산 및…(To be continued )






설명
진로 참이슬 marketing 전략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