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푸드마케팅전략(strategy)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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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9 2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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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 신(新) marketing 전술 제시 2. 휴먼marketing 1) 기존 네트워크 활용 현재 야쿠르트 아줌마들은 야쿠르트의 정을 느끼게 해주는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음 새로운 시장의 진출에 따른 marketing 비용을 줄이기 위해 기존의 독특한 유통 경로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구전marketing 을 실시 - 야쿠르트 아줌마들의 복장, 혹은 카트에 브이푸드 로고를 부착하여 저비용으로 브랜드 노출을 높일 수 있음 ` . 신(新) marketing 전술 제시 2. 휴먼marketing 2) H/C 전문가 양성 H/C 전문가를 통해 고객의 기본적인 건강을 관리해주는 방법 H/C 전문가는 기존 유통 인력의 재배치를 통해 실현 . 신(新) marketing 전술 제시 3. 광고 marketing 전술 1) TV 광고 - 멀티스폿광고 제작하여 제품별로 이미지가 맞는 광고 모델 선정 (예: 맨 - 장동건...
목 차
서 론
1
비타민 시장 環境 analysis
2
기존 marketing 전술 analysis
3
신(新) marketing 전술 제시
4
결 론
5
Ⅰ.서 론 ? 브이푸드 선정동기
Ⅰ.서 론 ? 제품introduction
한국야쿠르트의 관계사인 메디컬그룹 ‘나무(NAMUH)’가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HUMAN
Ⅰ.서 론 ? 제품introduction
브이푸드
호로그램
브이푸드
비타민군
브이푸드
키즈
브이푸드
기타제품
- 맨 호로그램
- 우먼 호로그램
- 실버 호로그램
- 멀티비타민
미네랄
- 비타민 B복합
- 비타민C
비타민 E
비타민 워크
- 브레인
키즈멀티
비타민 미네랄
- 키즈젤리15
베타카로틴
칼슘마그네슘
- 철분엽산
Ⅱ.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시장環境 analysis
1. 국외 건강기능식품 시장동향
1,435억불
2,697억불
3,973억불
2000년
2008년
2014년
Ⅱ.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시장環境 analysis
1. 국외 건강기능식품 시장동향
<2xxx년 국가별 기능성식품 시장現況>
미국, 유럽, 일본 등이 세계 시장의 87%를 차지
Ⅱ.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시장環境 analysis
2.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동향
-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지속적인 소비자의 수요증대
건강의 유지 및 증진이 무엇보다는 중요하다는 사회적 트랜드
형성에 따른 관심도 증가
우리나라 식품산업은 원재료의 80%를 수입 원료에 의존함
하지만 관련제도 및 국가적 지원규모가 크게 확대 될 展望(전망)
다양한 경쟁사 존재
한국암웨이. 매나테크코리아, 뉴스킨코리아, 한국허벌라이프, 남양, 한독약품 등
Ⅱ.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시장環境 analysis
3. 국내 건강기능식품 매출액 동향
<유통 채널별 매출현…(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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