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new]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strategy),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 > cord5 | cord.co.kr report

[new]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strategy),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 > cord5

본문 바로가기

cor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strategy),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2 05:50

본문




Download :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pptx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_pptx_01.gif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_pptx_02.gif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_pptx_03.gif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_pptx_04.gif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_pptx_05.gif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 ,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경영경제레포트 ,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해외진출 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 도쿄디즈니랜드 유로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디즈니랜드의 실패(꿈과 희망의 나라☆)
_SLIDE_2_
`목차`
서론
선정동기
디즈니랜드기업intro
본론
디즈니랜드의 성공
디즈니랜드의 해외진출 이유
유로 디즈니랜드 선정 배경과 유로디즈니
유로 디즈니랜드의 marketing 실패요인
유로디즈니랜드의 전술적 分析
+ STP & 4P전술
conclusion(결론)

_SLIDE_3_
서론
디즈니랜드 선정동기


전세계인이 알고 있는 디즈니
라는 브랜드

디즈니사는 디즈니랜드라는 놀이산업, 외식업, 캐릭터관련 상품 등 세계적으로 이윤을 창출 할 수 있는 사업에 모두 손을 대고 있는 글로벌 기업

과연 디즈니랜드는 어떤 성공요인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marketing 전술을 펼쳤을까



_SLIDE_4_
서론
디즈니랜드 기업 intro

1955년 로스앤젤레스
교외에 세운 대 규모 오락시설.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서부 애너하임에 위치)

총 면적: 약 920㎢ (61만평정도)

연간 입장객 수가 1,000만 명(하루 mean(평균) 30만 명)을 넘음.

2xxx년 디즈니랜드의 수익은 93억 2백 달러
⇒ 미국시장 11%↑(8억 9천 8백만 달러)
+ 국외시장 6%↑(1억 3천 8백만 달러)

_SLIDE_5_
본론
디즈니랜드 성공

STORYTELLING - 놀이기구에 올라타기 전, 기본적으로 해당 기구와 연관되는 스토리 또는 歷史(역사)를 TV화면을 통해 보고 듣고 배우게 되며 인상에 남긴다. ☞ 자신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꿈을 실현시킨다는 데에 목적

글로벌화된 높은 브랜드파워와 캐릭터.

Fastpass 등 지루하지 않게 줄 세우기 위한 여러 방법들을 시행

오감만족 - 디즈니랜드 내에서 향기, 빛, …(drop)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strategy),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strategy),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

설명
순서

Download :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pptx( 35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