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지마켓(G마켓)의 마케팅 책략과 改善(개선)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04:48
본문
Download : 지마켓 Marketing.ppt
전자상거래와 유통혁명 - 김재규, 이경전, 법영사, 2000
고객이 G마켓에 대한 이미지를 형성할 외부적 環境은 존재하지 않고 내부 marketing 에 연관될 수 있는 종업원을 대상으로 한 물리적 環境 존재
G마켓은 Internet 기업이므로 고객과 기업과 접촉하고 서비스를 전달받는 물리적 증거가 거의 부재
7. marketing strategy
[참고자료(資料)]
6. 7P 분석
패션마케팅, 경영전략, 인터넷마케팅, 전자상거래
www.gmarket.co.kr
www.seri.org
설명





[마케팅] 지마켓(G마켓)의 마케팅 책략과 改善(개선) 방법
e마켓 플레이스 시장의 대 격돌(옥션과 G마켓의 빅뱅)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3. 경쟁사 분석
동종업체 중 가장 저렴한 가격 형성
스타샵은 패션 트렌드에 발맞추고자 하는 욕구를 충족시킴으로써 주로 젊은 구매자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됨.
순서
판매자 유치에 유리하도록 각종 등록비와 수수료를 무료 또는 저가에 제시
e-mail marketing - 짐스턴, 앤소니프라이어, 홍정희, 한국능률협회, 2000
1. G마켓 紹介(소개)
4. SWOT 분석
www.fnnews.com
9. 문제점과 개선plan
8. 성공요인분석
2. 環境 분석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 - 오재인, 최재화, 김홍기, 권순법, 박영사, 2002
지마켓(G마켓)의 마케팅 전략과 개선방안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gmarket.co.kr www.auction.co.kr www.nso.go.kr www.seri.org www.hankyung.com www.fnnews.com e마켓 플레이스 시장의 대 격돌(옥션과 G마켓의 빅뱅)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인터넷 비즈니스 - 오재인, 최재화, 김홍기, 권순법, 박영사, 2002 e-mail marketing - 짐스턴, 앤소니프라이어, 홍정희, 한국능률협회, 2000 디지털시대의 e-business 전략 - 박기성, 배우련, LG경제연구소, 2000 전자상거래와 유통혁명 - 김재규, 이경전, 법영사, 2000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소이현, 서인영, 이유리, 박영린 등의 스타샵을 최초로 사용하여 각각의 컨셉에 맞는 패션 상품을 카테고리화하여 판매하는 서비스임.
www.auction.co.kr
www.nso.go.kr
연예인이 직접 고른 상품으로 구성하여 패션 스타일을 쉽게 볼 수 있게 함.
디지털시대의 e-business 책략 - 박기성, 배우련, LG경제연구소, 2000
지마켓(G마켓)의 마케팅 책략과 改善(개선) 방법에 대한 A+ PPT
Download : 지마켓 Marketing.ppt( 69 )
www.hankyung.com
5. STP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