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뇌를 자극하는 C++(C프로그래밍, 서현우 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0 17:15
본문
Download : [솔루션] 뇌를 자극하는 C++(C프.zip
순서
27장 타입 2 ........................................................................................................................................ 60
C++, C언어, 프로그래밍, 솔루션, 컴퓨터, 전자
13장 복합 타입의 모든 것............................................................................................................... 25
( ㄷ ) 객체를 사용해서 문자열을 화면에 출력할 수 있다.
문장은 ( ㄹ )에 의해서 구분된다
문서 내 표기법
1번 문제 : 수정한 부분 빨간색으로 표시했습니다.
[솔루션] 뇌를 자극하는 C++(C프로그래밍, 서현우 저)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목차 ......................................................................................................................................................... 1
15장 함수2 .......................................................................................................................................... 32
소스코드는 Courier New로 되어야 하는데, 문제에 그렇게 되지 않는 경우가 종
{
1. 아래 프로그램은 틀린 곳이 몇 군데 있다. 3장부터 30장 까지 있습니다.
정답 일부 발췌 부분입니다.
문서 내 표기법 ..................................................................................................................................... 1
아래는 솔루션 발췌부분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솔루션] 뇌를 자극하는 C++(C프로그래밍, 서현우 저) 솔루션 입니다...^^
return 0;
23장 이것만은 알고 갑시다.
24장 예외 처리 .................................................................................................................................. 56
우리가 정말로 하려고 하는 일은 ( ㄱ ) 함수 안에 넣는다.
3장부터 30장 까지 있습니다...^^ 아래는 솔루션 발췌부분입니다 참고해주세요~
14장 이것만은 알고 갑시다. 그런 경우 폰트를 바꾸고 빨간색으로 바꿨습니다.
7장 분기와 반복 ................................................................................................................................. 11
20장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44
18장 헤더 파일과 구현 파일 ........................................................................................................... 41
26장 접근 범위와 존속 기간 ........................................................................................................... 58
6장 이것만은 알고 갑시다. 올바르게 수정하자.
12장 배열과 구조체와 포인터 ......................................................................................................... 22
10장 구조체 ........................................................................................................................................ 17
17장 문자열 ........................................................................................................................................ 38
29장 템플릿 ........................................................................................................................................ 64
정답 부분은 녹색으로 적었습니다.
[솔루션] 뇌를 자극하는 C++(C프로그래밍, 서현우 저) 솔루션 입니다. 3번 문제 3번째 열.
ㄱ) main ㄴ) iostream ㄷ) using ㄹ) namespace
![[솔루션] 뇌를 자극하는 C++(C프-7450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1201/%5B%EC%86%94%EB%A3%A8%EC%85%98%5D%20%EB%87%8C%EB%A5%BC%20%EC%9E%90%EA%B7%B9%ED%95%98%EB%8A%94%20C++(C%ED%94%84-7450_01_.gif)
![[솔루션] 뇌를 자극하는 C++(C프-7450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1201/%5B%EC%86%94%EB%A3%A8%EC%85%98%5D%20%EB%87%8C%EB%A5%BC%20%EC%9E%90%EA%B7%B9%ED%95%98%EB%8A%94%20C++(C%ED%94%84-7450_02_.gif)
![[솔루션] 뇌를 자극하는 C++(C프-7450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1201/%5B%EC%86%94%EB%A3%A8%EC%85%98%5D%20%EB%87%8C%EB%A5%BC%20%EC%9E%90%EA%B7%B9%ED%95%98%EB%8A%94%20C++(C%ED%94%84-7450_03_.gif)
![[솔루션] 뇌를 자극하는 C++(C프-7450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1201/%5B%EC%86%94%EB%A3%A8%EC%85%98%5D%20%EB%87%8C%EB%A5%BC%20%EC%9E%90%EA%B7%B9%ED%95%98%EB%8A%94%20C++(C%ED%94%84-7450_04_.gif)
![[솔루션] 뇌를 자극하는 C++(C프-7450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1201/%5B%EC%86%94%EB%A3%A8%EC%85%98%5D%20%EB%87%8C%EB%A5%BC%20%EC%9E%90%EA%B7%B9%ED%95%98%EB%8A%94%20C++(C%ED%94%84-7450_05_.gif)
using namespace std;
? = d ? f + i; 로 되어 있는 것 ? = d - f + i; 로 수정.
2번 문제 : 이형성 -> 다형성 으로 수정
네모 칸 안을 채우는 문제는 네모 칸 안에 답을 적었습니다.
cout << Hello, Worldn;
목차
23장 다형성과 가상 함수................................................................................................................. 53
본문 수정 사항
6장 연산자 ............................................................................................................................................. 9
주관식(主觀式)/서술형의 경우는 별도의 테이블을 만들어서 적었습니다.
변경된 부분은 빨간색으로 적었습니다.
30장 입출력 ........................................................................................................................................ 65
ㄱ) main ㄴ) include ㄷ) cout ㄹ) return
9장 배열 ............................................................................................................................................... 15
5장 타입1 .............................................................................................................................................. 6
16장 동적 메모리 할당 .................................................................................................................... 35
int main()
26장 이것만은 알고 갑시다.
괄호 안에 들어갈 말을 보기에서 고르는 문제는 괄호 안에 정답의 번호를 적었습
Download : [솔루션] 뇌를 자극하는 C++(C프.zip( 26 )
본문 수정 사항 ..................................................................................................................................... 1
설명
이것만은 알고 갑시다.
#include
22장 상속과 포함 .............................................................................................................................. 51
폰트가 잘못되어서 바꾼 경우도 해당합니다. 추가된 부분은 파란색으로 적었습니다.
}
3장 Hello World ................................................................................................................................... 3
14장 함수1 .......................................................................................................................................... 27
28장 네임스페이스 ............................................................................................................................ 63
2번의 세번째 문제 : 호출된 -> 호출하는 으로 수정
11장 포인터 ........................................................................................................................................ 20
ㄱ) 쉼표(,) ㄴ) 마침표(.) ㄷ) 괄호(<) ㄹ) 세미콜론(;)
21장 클래스와 객체 .......................................................................................................................... 45
다.
서는 준비 과정이 필요하다.
2. 다음 빈 칸에 들어갈 알맞은 말을 보기에서 고르시오.
3장 Hello World
종 있습니다. 이 객체를 사용하기 위해
3번 : 문제의 코드에 int sum = 1; 이 추가되었음
니다.
정답을 적는 칸이 없는 문제는, 보기 자체를 녹색으로 바꾼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