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槪念), 원인(原因), 特性,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 cord5 | cord.co.kr report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槪念), 원인(原因), 特性,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 cord5

본문 바로가기

cor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槪念), 원인(原因), 特性, 판별 및 평가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1 09:46

본문




Download :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hwp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2019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
목차
다.

3. ADHD의 요인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6306_01_.jpg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6306_02_.jpg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6306_03_.jpg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6306_04_.jpg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6306_05_.jpg
1. ADHD의 definition
3) 공격성
4. 環境적 요인
특수아교육학개론 B형


2. ADHD 아동의 property(특성)

3. 유전적 요인
I.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1) 행동평가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definition , 요인, property(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plan에 대하여 논의하시오.(30점).

2. 신경, 심리학적 요인




reference(자료)題目 :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definition , 요인, property(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plan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1. 신경, 화학적 요인

설명


...이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ADHD의 평가방법
5. 해부학적 요인


1) 과잉행동



순서



2) 심리평가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槪念), 원인(原因), 特性,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방통대,중간과제물,방송통신대학교

2) 충동성

레포트 > 기타
4) 또래관계의 어려움


2019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중간과제課題물 자료(data)

Download :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hwp( 14 )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槪念), 원인(原因), 特性,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課題물 레포트입니다.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레포트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