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槪念), 원인(原因), 特性, 판별 및 평가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1 09:46
본문
Download :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hwp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2019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
목차
다.
3. ADHD의 요인





1. ADHD의 definition
3) 공격성
4. 環境적 요인
특수아교육학개론 B형
2. ADHD 아동의 property(특성)
3. 유전적 요인
I.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1) 행동평가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definition , 요인, property(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plan에 대하여 논의하시오.(30점).
2. 신경, 심리학적 요인
reference(자료)題目 :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definition , 요인, property(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plan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1. 신경, 화학적 요인
설명
...이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ADHD의 평가방법
5. 해부학적 요인
1) 과잉행동
순서
2) 심리평가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槪念), 원인(原因), 特性,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방통대,중간과제물,방송통신대학교
2) 충동성
레포트 > 기타
4) 또래관계의 어려움
2019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중간과제課題물 자료(data)
Download :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hwp( 14 )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槪念), 원인(原因), 特性,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課題물 레포트입니다.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