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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소비자행동分析(분석)및 하루야채 마케팅전략(strategy)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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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12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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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야쿠르트 marketing 팀 이수향 팀장은 “매일 350g의 야채를 충분히 섭취하는 식습관만으로도 많은 질병을 예방해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가족들이 야채불감증에서 벗어나 건강한 야채 식습관을 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하루야채 350’과 ‘하…(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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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소비자행동分析(분석)및 하루야채 마케팅전략(strategy)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다.
하루야채
marketing 전술
목차
1. 사업environment 분석

2. 제품 및 시장environment 분석
시장environment 분석
하루야채 제품분석

3. 하루야채 SWOT 분석

4. marketing 조사

5. 소비자 행동분석

6. 하루야채 STP 전술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7. 설문조사 통계 자료(資料)

8. 하루야채 marketing 믹스 4P 전술
Product
Place
Promotion `고급스러운 이미지`
Price
사업environment 분석
경쟁자 environment
경쟁자가 적은 과점형태 시장
현재 시장 점유율 1위
공급업자 environment
자체유통 (야쿠르트 아줌마) 으로 差別(차별) 화
테트라팩 (친environment 소재, 높은 보관성)
소비자적 environment
식품의 맛 뿐만 아니라 component에 대한 관심 증가
다이어트, 건강관리에 대한 욕구 증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법, 정치적 environment
물가, 서민경제에 민감한 새 government
대형 할인마트에 대한 규제 강화
1. 사업environment 분석
경제적 environment
근 1년 간 국제유가 상승
근 1년 간 야채수입국가의 (유럽 등) 환율 상승
과거에 비해 낮은 경제성장률
사회,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건강, 삶의 질 등을 중시하는 웰빙과 힐링이 대세적 위치
채식주의 확대
기술적 environment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다양한 marketing 이 가능
SNS를 이용한 다양한 marketing 이 가능
매체적 environment
기술적 environment과 상등
2. 제품 및 시장environment 분석
실제로 국민건강영양조사를 분석한 자료(資料)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중 야채 섭취량을 충족하는 사람은 28.4%, 과일과 야채를 모두 권장량 이상 섭취하고 있는 사람은 6.7%에 불과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말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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