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2019년 2학기 마케팅조사 기말시험 핵심체크 > cord5 | cord.co.kr report

2019년 2학기 마케팅조사 기말시험 핵심체크 > cord5

본문 바로가기

cor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9년 2학기 마케팅조사 기말시험 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9 11:10

본문




Download : 20192_기말_경영3_마케팅조사.pdf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

제10장 기술통계와 도수분포
제14장 판별analysis

제3장 data(자료)의 종류와 수집방법





제5장 data(자료)의 수집:experiment(실험)
제15장 대상 간 유사성 analysis기법
제1장 marketing 조사 개관 및 절차
- 구체적 전략수립 : 신제품 시험 marketing , 상권분석, 수요 잠재력 조사, 광고효과분석, 제품인지도 조사, 점포 이미지 조사 및 제품콘셉트 테스트


2) 전략단계에 다른 marketing 조사
제13장 요인analysis
제12장 상관관계analysis과 회귀analysis

- 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의 선정, 포지셔닝) : 시장세분화 변수 확정, 세분화 가능성 파악, 세분시장별 시장 크기, 경쟁구도 분석 및 고객특성(特性) 분석




2. marketing 전략과 marketing 조사
- 상황분석 -> STP -> marketing 믹스 결정 -> 통제과정
2) 의의
27263_001.jpg 27263_002.jpg 27263_003.jpg 27263_004.jpg 27263_005.jpg
제6장 측정(測定) 과 척도법

- 중략 -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 제2장 문제의 정의와 조사설계 제3장 자료의 종류와 수집방법 제4장 자료의 수집:서베이 제5장 자료의 수집:실험 제6장 측정과 척도법 제7장 척도의 평가 제8장 표본추출 제9장 결과분석 및 보고 제10장 기술통계와 도수분포 제11장 두 집단 평균비교, 교차분석과 분산분석 제12장 상관관계분석과 회귀분석 제13장 요인분석 제14장 판별분석 제15장 대상 간 유사성 분석기법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

제11장 두 집단 평균비교, 교차analysis과 분산analysis
순서
- 통제과정 : 매출성과분석, 점포별 매출액 분석, 시장점유율 변화 조사


1. marketing 조사의 의의

Download : 20192_기말_경영3_마케팅조사.pdf( 21 )


1) definition
마케팅조사,방통대마케팅조사,방송대마케팅조사,마케팅조사시험,마케팅조사요약,마케팅조사기말시험
제4장 data(자료)의 수집:서베이



제2장 문제의 定義(정이)와 조사설계
제8장 표본추출


1) 전략적 marketing 과정
설명



제9장 결과analysis 및 보고
※ 시장조사는 시장에 관한 조사라는 한정된 의미이므로 marketing 문제에 관련된 조사라는 의미에서 marketing 조사라는 용어가 널리 사용된다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
제7장 척도의 평가
방송통신 > 기말시험
2019년 2학기 마케팅조사 기말시험 핵심체크


marketing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결정하고 자료수집 방법을 계획하고, 이에 따라 자료를 수집・분석하며, 그 발견점과 시사점을 의사결정자에게 전달하는 과정

marketing 의사결정에 수반되는 불확실성의 감소
- plan -> do -> see
- 상황분석 : 기술, 문화, 법, 경제 환경, 경쟁 제품, 진입예상 제품, 시장기회, 성장 가능성, 소비자 특성(特性) 분석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