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marketing 프로젝트 > cord5 | cord.co.kr report

marketing 프로젝트 > cord5

본문 바로가기

cor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프로젝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03:11

본문




Download : 마케팅 프로젝트.pptx





설명
마케팅 프로젝트 , 마케팅 프로젝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프로젝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rketing 프로젝트

Download : 마케팅 프로젝트.pptx( 14 )







마케팅%20프로젝트_pptx_01.gif 마케팅%20프로젝트_pptx_02.gif 마케팅%20프로젝트_pptx_03.gif 마케팅%20프로젝트_pptx_04.gif 마케팅%20프로젝트_pptx_05.gif 마케팅%20프로젝트_pptx_06.gif





_SLIDE_1_


Marketing
Project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소 개
Introduction
Marketing
Project
_SLIDE_4_


한국상호명 “진이식당”
중국(China) 본토 음식 전문식당
건국대 후문 근처,닭칼국수집 옆에 위치
주고객층은 중국(China)인 유학생

中國有學生之家
_SLIDE_5_
environmentanalysis(분석) 및 SWOT
Environment Analysis& SWOT
Marketing
Project
_SLIDE_6_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건국대 내에 중국(China)인 유학생의증가
이색음식에 대한 선호도, 호기심 증가


주고객층인 중국(China)인 유학생의 증가로 고객 수 증가또한 이색음식에 대한 고객들의 욕구로 신규 고객층 형성가능성
_SLIDE_7_

대중적이지 않은 맛
특정시간에 편중된 고객
얇은 한정된 고객층
매우 낮은 인지도
Weakness
W
중국(China)음식에 대해 형성된 부정적인 이미지
중국(China)음식에 대한 정보 부족
Threat
T

이색적인 메뉴
후문에서 가까운 지리적 위치
신속한 음식 제공
친절한 서비스
Strength
S

중국(China)음식에 대한 관심 증가
이색음식에 대한 관심 증가
포지션이 겹치는 경쟁자가 없음
중국(China)유학생의 증가와 교류 증가

Opportunity
O
_SLIDE_8_
S.T.P 戰略 및 analysis(분석)
S.T.P Analysis & Strategy
Marketing
Project
_SLIDE_9_

_SLIDE_10_


시장세분화

언제
어디서
어떻게
누가
편리성
A
맛있음 B
그리움 C
배가 고플 때
A B C
시간 없을 때
A
고향의 맛이
그리울 때
C
새로운 맛을
찾을 때
B
건국대 후문

가깝게
A
신속하게
A
맛있게
A B C
특색있게
…(省略)

marketing 프로젝트

마케팅,프로젝트,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