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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9 1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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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주머니 ) 오늘도 회식이네
휴~컨디션 하나 챙겨가야겠다!
04. 고객 analysis
그럼,
이러한 음주文化(culture) 의 발달로 인한
숙취해소음료를 섭취하는
주요 소비층은
04. 고객 analysis
대상 등장
: 숙취해소 음료는 뭐니뭐니 해도 컨디션
아니겠어요
뭐 여명도 많이 먹고 하지만,
실제로 모닝케어는 누가
04. 고객 analysis
기존 숙취해소음료의 시장장악으로 어려움 겪음
기존의 제품을 물리치기 위한 差別(차별) 화가 필요
-` 20대는 marketing 할 때 가장 붐을 많이 타는 연령층
20 대는 과 생활, 신입생 환영회 등 다양한 술文化(culture) 를 지니고 있으며,이러한 marketing 붐을 많이 타는 advantage을 이용하여 20대를 제품 고객층으로 선정!
04. 고객 analysis
기존 숙취해소음료의 시장장악으로 어려움 겪음
기존의 제품을 물리치기 위한 差別(차별) 화가 필요
-` 20대는 marketing …(skip)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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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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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모닝케어
C
ONTENTS
주제선정이유
시장analysis
고객analysis
제품analysis
01. 주제선정 이유
술文化(culture) 발달
우리나라는 잦은 회식과 연말 연시 모임, 신입생 환영회 등으로 인해 술文化(culture) 가 매우 발달되어 있는 편임
이로 인해 자연스럽게 숙취해소음료의 시장도 발달
02. 시장 analysis
숙취해소음료 시장 추이
숙취해소음료의 소비량은 나날이 증가 추세
02. 시장 analysis
숙취해소음료 시장 추이
02. 시장 analysis
現 숙취음료의 점유율
컨디션과 여명808이 전체 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고
세번째로 모닝케어가 17%를 차지하며 후발주자로 나타남
03. 제품analysis
모회사 introduce
03. 제품analysis
모닝 케어 component
숙취해소에 좋은 component을 가장 이상적으로 배합한 신정이 숙취해소 음료
03. 제품analysis
모닝 케어 component
04. 고객 analysis
대상 등장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사는 신입사원 씨는
오늘도 회식에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