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marketing > cord4 | cord.co.kr report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marketing > cord4

본문 바로가기

cord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04:09

본문




Download :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pptx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 ,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 마케팅

Download :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pptx( 68 )


설명





_SLIDE_1_
MORE iNG 캠페인 전술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모닝의 브랜드 이미지 증진 시킬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전술 및 아이디어 도출
_SLIDE_2_
2024 잠재고객
30대 후반은 2434세대 처럼
2434세대는 2024세대 처럼
5년씩 더 젊어지고파!
그렇다면 2024까지 어필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전달해보자!




2024
2434

그들의 공통된 화제는? 고민은?
연애/남자친구/결혼 !!



2034
원하는 남자 친구 이미지
모닝의 기능과 이미지




_SLIDE_3_
내 남자친구 M군을 紹介합니다
뒷태
마력
식스팩
그윽한 눈빛
따뜻한 손길
_SLIDE_4_
environment분석
STP
커뮤니케이션 컨셉 도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설정
세부 Internet마케팅 전술 실행 plan
結論
Contents
_SLIDE_5_

모닝은 경차시장에서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지만 , 모닝의 이미지는 경쟁자인 스파크에 비하여 2534여성 타겟에게 어필하지 못하고 있음.
All New MORNING
SPARK (Matiz Creative)
High Tech Luxury 사양
Premium ,
Beyond Compact Car
Big morning


08’ ~ 경차시장 판매 1위 유지
다양한 틈새시장을 자극
Brand Mind Share 모닝 대비 우위 유지
컬러마케팅

편의사항

디자인

프로모션

여성전담 마케팅부서 M2W팀
바르셀로나 레드, 캘리포니아 오렌지, 산토리니 블루 등 다양한 외장컬러
하이힐을 벗어놓을 수 있는 수납공간,
5도어 경차지만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3도어같은 귀여운 디자인
핑크색 스파크에 특화된 차량용 액세서리 개발 판매 ,
_SLIDE_6_
(Design, Image)
INNOVATIVE
YOUNG
OLD
STABLE
All New Morning
Matiz C
포지셔닝 맵
실 이용층 뿐만 아니라 전술…(생략(省略))
순서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marketing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marketing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_pptx_01.gif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_pptx_02.gif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_pptx_03.gif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_pptx_04.gif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_pptx_05.gif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8,2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