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04:09
본문
Download :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pptx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 ,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 마케팅
Download :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pptx( 68 )
설명
_SLIDE_1_
MORE iNG 캠페인 전술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모닝의 브랜드 이미지 증진 시킬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전술 및 아이디어 도출
_SLIDE_2_
2024 잠재고객
30대 후반은 2434세대 처럼
2434세대는 2024세대 처럼
5년씩 더 젊어지고파!
그렇다면 2024까지 어필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전달해보자!
2024
2434
그들의 공통된 화제는? 고민은?
연애/남자친구/결혼 !!
2034
원하는 남자 친구 이미지
모닝의 기능과 이미지
_SLIDE_3_
내 남자친구 M군을 紹介합니다
뒷태
마력
식스팩
그윽한 눈빛
따뜻한 손길
_SLIDE_4_
environment분석
STP
커뮤니케이션 컨셉 도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설정
세부 Internet마케팅 전술 실행 plan
結論
Contents
_SLIDE_5_
모닝은 경차시장에서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지만 , 모닝의 이미지는 경쟁자인 스파크에 비하여 2534여성 타겟에게 어필하지 못하고 있음.
All New MORNING
SPARK (Matiz Creative)
High Tech Luxury 사양
Premium ,
Beyond Compact Car
Big morning
08’ ~ 경차시장 판매 1위 유지
다양한 틈새시장을 자극
Brand Mind Share 모닝 대비 우위 유지
컬러마케팅
편의사항
디자인
프로모션
여성전담 마케팅부서 M2W팀
바르셀로나 레드, 캘리포니아 오렌지, 산토리니 블루 등 다양한 외장컬러
하이힐을 벗어놓을 수 있는 수납공간,
5도어 경차지만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3도어같은 귀여운 디자인
핑크색 스파크에 특화된 차량용 액세서리 개발 판매 ,
_SLIDE_6_
(Design, Image)
INNOVATIVE
YOUNG
OLD
STABLE
All New Morning
Matiz C
포지셔닝 맵
실 이용층 뿐만 아니라 전술…(생략(省略))
순서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marketing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모닝커뮤니케이션타겟,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