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어플리케이션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07:27
본문
Download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업계획서.pptx
설명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소비자 特性(특성)을 최대한 고려하여 주 소비자층을 가치관이나 태도, 라이프 스타일, 성격 特性(특성)으로 시장 세분화
1회 mean or average(평균) 구입 금액은 3만 1천원으로, 개인고객 중 최다 구매 고객은 7개의 어플리케이션을 구입하고 18만7천원을 지출
사업시장동향
편의품인 어플리케이션의 特性(특성)을 최대한 살려 소비자의 수요를 최대한 파악해서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한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目標(목표)로 포지셔닝
주 소비자층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5회 이상 구매빈도에 1만원 이상을 지불하는 이용자인, 전체의 75%를 차지하는 2,30대 층을 타켓





Download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업계획서.pptx( 25 )
모바일,어플리케이션,스마트폰,안드로이드,아이폰,어플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보고서입니다.
미국의 애플 앱 스토어의 경우 유료 어플리케이션 구매자들은 어플리케이션 mean or average(평균) 가격이 2달러, 한달 mean or average(평균) 5개를 구입해 약 1만2천원을 지출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구매 행태
다.
구입자 중 2회 구입자 13%, 3회 이상 구입자가 8%로 나타나 2회 이상 구매자가 21%, 매출 비중은 35%를 점유
모바일어플리케이션 사업계획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