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마케팅] 이마트 고객서비스 설문조사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30 07:56
본문
Download : 마케팅설문조사.hwp
3) 1달에 1번 4) 2~3달에 1번 5) 기타
4) 잘 갖추어진 시설 5) 아이쇼핑 6) 기타
[고객마케팅] 이마트 고객서비스 설문조사서
이마트,고객만족도,설문조사,마케팅,소비자조사,설문지,유통,할인점
순서
Download : 마케팅설문조사.hwp( 29 )
1p 설문 introduction서
Q.1 귀하는 E.MART(금정점)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습니까?
5>기타 서비스
설명





Q.2 귀하께는 E.MART(금정점)을 얼마나 자주 방문하십니까?
1) 10~12시 2) 12~15시 3) 15~18시
1>소비자 reality(실태)
1) 다양한 제품종류 2) 집에서 가까운거리 3) 종업원의 친절한 서비스
Q.3 귀하께서는 E.MART(금정점)을 방문하는 주된 목적이 무엇입니까?
2010년 갈수록 성장하는 할인점 고객만족 서비스입니다. 2010년 갈수록 성장하는 할인점 고객만족 서비스입니다. 30문항 입니다 리포트에 조금이나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이마트 직원의 태도
레포트 > 기타
30문항 입니다 리포트에 조금이나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예 → 설문 처음 2) 아니오 → 조사중단
다.
1) 1주에 1번이상 2) 2~3주에 1번
< A.질문 - 소비자 reality(실태) >
4) 18~21시 5) 21시~마감까지
Q.4 귀하께서는 주로 몇시에 E.MART(금정점)을 이용하십니까?
2>이마트 편의시설
대학에서 마케팅조사 발표주제로 이마트 고객서비스에 대해 조사한 설문 문항 입니다.
4>주차시설 ,교통
대학에서 마케팅조사 발표주제로 이마트 고객서비스에 대해 조사한 설문 문항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