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삼각김밥』마케팅 戰略 > cord4 | cord.co.kr report

『삼각김밥』마케팅 戰略 > cord4

본문 바로가기

cord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각김밥』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2 19:42

본문




Download : `삼각김밥`마케팅 전략.hwp




유통기한은 대게 1일이며,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대게 140~200kcal 정도의 열량을 가지고 있다아 전국의 편의점에서 유통되고 있다아
<출처: 네이버 위키 백과사전>

…(생략(省略))







순서
『삼각김밥』마케팅 戰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삼각김밥`마케팅 전략.hwp( 39 )



『삼각김밥』마케팅 戰略


설명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1.gif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2.gif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3.gif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4.gif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5.gif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6.gif
『삼각김밥』마케팅 전략 , 『삼각김밥』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각김밥』마케팅 전략



『삼각김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삼각김밥』marketing 책략






목 차

1. 선정 아이템 intro 1
1.1 삼각김밥 1
1.2 삼각김밥의 유래(由來) 1
1.2 삼각김밥의 발전 1

2. 아이템 선정이유 2
2.1 Life Style의 변화 2
2.2 국내 높은 판매량 2
2.3 중국(中國)에서의 발전 가능성 4

3. 회사intro 5
3.1 intro 5
3.2 비전 5
3.3 연혁 5
3.4 위생 및 연료 6
3.5 전 처리 공정 6
3.6 포장 7
3.7 대표 제품 7

4. 시장 조사 8
4.1 중국(中國) 8
4.2 중국(中國)소비자 10
4.3 중국(中國)식품시장 13
4.4 중국(中國)식품안전법 16
4.5 중국(中國)소매업 18
4.6 선정지역(상하이) 19
4.7 경쟁제품 20

5. SWATanalysis 20
5.1 강점(Strength) 21
5.2 약점(Weakness) 23
5.3 기회(Opportunity) 23
5.4 위협(Threat) 24

6. 4P / 4C 책략 25
6.1 제품책략 25
6.2 가격책략 25
6.3 촉진책략 25
6.4 유통책략 29

7. 향후 책략 29
6.1 다양한 신제품 출시 29
6.2 영업망 확대 29
6.3 모방품 주의 29

8. 참고data(자료) 30
-중국(中國)소비文化(문화) 5가지 경향 30

<참고한 문헌 > 36

1. 선정아이템 intro

1.1 삼각김밥


○ 삼각형 모양의 주먹밥 속에 여러가지 재료를 넣고 김으로 잘 포장하여 만든 김밥으로 즉석식품류로 분류된다 요즘에 아침식사 대용 혹은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식품이다.
Total 18,2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