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sky) 광고instance(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2 15:53
본문
Download : 스카이(sky) 광고사례분석.ppt
%20%EA%B4%91%EA%B3%A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1.gif)
%20%EA%B4%91%EA%B3%A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2.gif)
%20%EA%B4%91%EA%B3%A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3.gif)
%20%EA%B4%91%EA%B3%A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4.gif)
%20%EA%B4%91%EA%B3%A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5.gif)
%20%EA%B4%91%EA%B3%A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6.gif)
스카이(sky) 광고instance(사례)分析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스카이(sky) 광고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카이 sky 광고사례분석
Download : 스카이(sky) 광고사례분석.ppt( 23 )
설명
스카이(sky) 광고instance(사례)分析
광고 analysis(분석) 기업사례(instance) 조사
SKY ㈜ 팬택
1. 주제 선정 이유
2. SKY
3. SKY 광고strategy
4. SKY의 새로운 광고
5. conclusion(결론)
목 차
1. 주제선정이유
- 이동통신 가입자수 4000만명
- 국민1인당 1핸드폰 시대
- 생활 필수품
- ‘휴대전화중독증후군’ 등의 사회적 이슈
- 광고비 지출 상위업종
- 핸드폰 제조업체중 최근 인수합병 이후 새로운
광고strategy을 선보이고 있는 광고계의 쎈스쟁이 SKY
SKY 광고의 모든것 ~
1. 주제선정이유
2. SKY
? SK teletech introduce
? ㈜팬택 introduce
? 스카이의 탄생
? 스카이 브랜드명의 의미
`? SKY 시장상`황
? 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 결정
? Positioning
? 진입 마케팅
? SK teletech introduce
- 1998년 10월 SK 텔레텍 설립
- 1998년 12월 첫 제품 SKY IM-700출시
- 2000년 10월 단말기 생산 100만대 돌파
- 2003년 한국능률협회 선정 소비자디자인 선호도
(KDPI) 이동통신 단말기 부분 1위
- 2003년 9월 국가고객만족도(NCSI) 휴대전화기
부분 1위수상
- 2003년 12월 품질경쟁력지수(KPQI) 이동통신
단말기 부분 1위 수상
- 2004년 10월 SK텔레텍연구소 국무총리 표창수상
(과학기술진흥유공자 포상)
- 2005년 8월 ㈜SK텔레텍, SKY텔레텍으로 사명변경
2. SKY
2002. 4월 국내 최초 슬라이드 방식
단말기 IM-5100 출시 →
← 2001년 9월 국내 최초
사진전송 폴더형 단말기
← 2000년 10월 세계 최초
CDMA 2000 1x 단말기
IM-3100
? ㈜팬택 introduce
…(생략(省略))
스카이,sky,광고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스카이(sky) 광고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