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커피marketing ,커피산업,marketing 전략(戰略)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ord4 | cord.co.kr report

커피marketing ,커피산업,marketing 전략(戰略)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ord4

본문 바로가기

cord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커피marketing ,커피산업,marketing 전략(戰略)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2 11:42

본문




Download : 커피마케팅,커피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커피marketing ,커피산업,marketing 전략(戰略)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커피마케팅,커피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5 )


커피마케팅,커피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커피마케팅,커피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커피마케팅,커피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커피마케팅,커피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커피마케팅,커피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커피마케팅,커피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커피마케팅,커피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커피마케팅,커피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커피마케팅,커피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커피마케팅 커피산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커피marketing ,커피산업,marketing 전략(戰略)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_SLIDE_1_

CAFE Curly Sol
Principles of Marketing

_SLIDE_2_
문제definition

環境分析(3C)

마케팅 goal(목표) 구체화

STP strategy

4P mix

Intro
_SLIDE_3_

1. 문제definition
_SLIDE_4_
1. 문제 definition : Cafe curly sol
Cafe Curly Sol

: 청석골 맞은편, 공사장 앞에 위치
올해 3월 초 open한 신규 카페

정문
컬리솔
청석골
JADAM 이디야
공사장

_SLIDE_5_
1. 문제 definition : Cafe curly sol
Cafe Curly Sol
홍대 근처의 여느 카페 못지 않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학교에서도 가깝고 맛도 있는데
소수의 단골을 제외하고 고객이 없다

WHY

-전혀 홍보활동이 없음
-서강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지도 조사 실시
_SLIDE_6_
1. 문제 definition : 인지도
정문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으나 (청석골에서 5m)
전혀 홍보가 되어있지 않았고 서강대학교 학생들에게 인지도가 매우 낮음
Marketing Goal : 인지도 향상

“자사의 問題點과 경쟁자들과 다른 점은 무엇일까 3C 分析이 필요!”
_SLIDE_7_

2. 環境分析(3C)
_SLIDE_8_
2. 3C 分析 : Company
Cafe Curly Sol

concept : 文化 컨텐츠와 카페가 결합된 공간
작품을 전시하고 국내외 음반 및 잡지를 판매
매월 1-2회의 인디 밴드 공연 제공
메뉴 :



Alcohol Drinks (4000~10000원)
Food (6000~12000원)
Ice cream & Beverage (4000~6000원)
Coffee (4000~6000원)
Tea (5000원)

_SLIDE_9_
2. 3C 分析 : Company
…(To be continued )







다.
Total 18,2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