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 定義(정이)와 중요ingredient석및 고객관계관리戰略 기업사례(instance)분석 및 향후발전방향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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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4 0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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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타벅스 事例(사례)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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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고객관계관리전략(戰略) 기업事例(사례)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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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3. 고객관계관리 전략(戰略) (CRM)의 중요성
5. 고객관계관리 (CRM)의 향후발전방향
고객관계관리戰略의 개념과 기업사례(instance)를 심층 분석하였습니다.
고객관계관리 定義(정이)와 중요ingredient석및 고객관계관리戰略 기업사례(instance)분석 및 향후발전방향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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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관계관리 (CRM)의 定義(정의)
(3) 코카콜라 事例(사례)分析(분석)
고객관계관리 정의와 중요성분석및 고객관계관리전략 기업사례분석 및 향후발전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고객관계관리전략의 개념과 기업사례를 심층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