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의 추억 (memory of murde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20:56
본문
Download : 살인의 추억 (memory of murder).hwp
살해하거나 결박할 때도 피해자가 착용했거나 사용하는 물품을 이용한다. 박두만은 …(drop)
Download : 살인의 추억 (memory of murder).hwp( 86 )
설명
순서
다. 수사진이 아연실색할 정도로 범인은 자신의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살인의추억memoryofm , 살인의 추억 (memory of murder)감상서평레포트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레포트/감상서평
살인의 추억 (memory of murder)
,감상서평,레포트
살인의추억memoryofm
# 태그라인
# 시놉시스
# 사실주의
# 지배요소
# 조명 키
# 쇼트와 카메라 접근도
# 앵글
# 색상값
# 구도
# 형식
# 프레임 짜기
# 인물 위치
# 감상
# 태그라인
미치도록 잡고 싶었다. 강간살인의 경우, 피살자의 몸에 떨어져 있기 마련인 범인의 음모조차 발견되지 않는다.
구반장의 후임으로 신동철 반장이 부임하면서 수사는 활기를 띠기 처음 한다.
당신은 지금 어디에 있는가...
# 시놉시스
1986년 경기도 화성. 젊은 여인이 시체로 발견된다 2개월 후, 비슷한 수법의 강간 살인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사건은 세간의 주목을 받기 처음 하고, 일대는 연쇄살인이라는 공포에 휩싸인다. 용의자가 검거되고 사건의 끝이 보일 듯 하더니, 현장 검증에서 용의자가 범행을 부인하면서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구반장은 파면 당한다. 사건발생지역에 특별수사본부가 설치되고, 구희봉 반장을 필두로 토박이 형사 박두만과 조용구, 그리고 서울에서 자원해 온 서태윤이 배치된다 육감으로 대표되는 박두만은 동네 양아치들을 족치며 자백을 강요하고, 서태윤은 서류를 꼼꼼히 검토하며 실마리를 찾아가지만 스타일이 다른 두 사람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