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의 마케팅 戰略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04:26
본문
Download : 청정원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Download : 청정원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42 )






청정원의 마케팅 전략분석 , 청정원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청정원 마케팅 전략
순서
청정원의 마케팅 戰略分析(분석)
청정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20’s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Index
거시環境(환경)analysis
미시環境(환경)analysis
(1)자사analysis
-브랜드와 제품 상황
-현재 Marketing 방법
(2)고객analysis
3. 타겟팅
2013-10-13
2
4. marketing 전략(strategy)
(1) SNG를 통한 홍보efficacy 기대
(2) ‘타이쿤 게임’의 선정 이유
(3) 타이쿤 게임 중 ‘Tiny Farm’ 선정 이유
(4) 타이니팜을 통한 청정원 홍보 plan
- 11번가 벤치마킹
- 게임 구성
- 포인트 전환 방법
(5) 청정원-타이니팜 광고 방법
잡지를 통한 홍보
- SNS 이용
- QR 코드 부착
5. 세부적 marketing 전략(strategy)
6. 포지셔닝
_SLIDE_3_
1. 거시環境(환경)analysis
우리나라의 인...
_SLIDE_1_
2xxxxxx’s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Index
거시環境(환경)analysis
미시環境(환경)analysis
(1)자사analysis
-브랜드와 제품 상황
-현재 Marketing 방법
(2)고객analysis
3. 타겟팅
2xxxxxx13-xxxxxxx-13
2
4. marketing 전략(strategy)
(1) SNG를 통한 홍보efficacy 기대
(2) ‘타이쿤 게임’의 선정 이유
(3) 타이쿤 게임 중 ‘Tiny Farm’ 선정 이유
(4) 타이니팜을 통한 청정원 홍보 plan
- 11번가 벤치마킹
- 게임 구성
- 포인트 전환 방법
(5) 청정원-타이니팜 광고 방법
잡지를 통한 홍보
- SNS 이용
- QR 코드 부착
5. 세부적 marketing 전략(strategy)
6. 포지셔닝
_SLIDE_3_
1. 거시環境(환경)analysis
우리나라의 인구분포
인구의 대부분이 2xxxxxx-xxxxxxx대로 트위터 및 인터넷(Internet) 이용률이 가장 많은 세대
2xxxxxx13-xxxxxxx-13
3
_SLIDE_4_
1. 거시環境(환경)analysis
SNS 이용의 증가
2xxx년을 기점으로 SNS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음
특히 2xxxxxx-xxxxxxx대의 SNS이용률은 상당히 높은 것을 확인 할 수있음
2xxxxxx13-xxxxxxx-13
4
_SLIDE_5_
1. 거시環境(환경)analysis
구매 전 상품 정보 검색 경로
2xxxxxx대부터 3xxxxxx대에 이르는 연령층의 소비자 대부분이 블로그나 카페, 상품평 등의 검색을 통해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있음
2xxxxxx13-xxxxxxx-13
5
_SLIDE_6_
1. 거시環境(환경) analysis
SNS(트위터)를 이용한 marketing 의 advantage(장점)
인터넷(Internet), SNS등을 이용한 marketing 이 점차 증가하고 있음
2xxxxxx13-xxxxxxx-13
…(생략(省略))
청정원의 마케팅 戰略分析(분석)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