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식품안전사고 事例 및 기업분석_해태제과 PPT 기업intr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9 09:45
본문
Download : 식품안전사고 사례 및 기업분석.pptx
해태제과 기업intro
식품안전사고 事例 및 기업분석_해태제과 PPT 기업intro
목차
제과전문그룹 크라운·해태제과의 경영 이념인 「기업 정신」 의 ‘감동경영’과 ‘장인정신’을 탁월한 리더십으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외부 기관의 점검 결과에 대한 개선 유도 및 확인을 통한 업체의 적극적인 개선이 얼마나 이루어졌느냐가 평가 지표로 포함
식품사고 해결 대안 및 대책
제과 업계의 확실한 리더,
해태제과 기업 정보 및 식품 사고 분석 Presentation HAITAI Group 목차 해태제과 기업소개 “리틀텐 라바” 식품 사건 식품사고 발단의 원인 식품사고 해결 방안 및 대책 사고에 대한 소비자, 업체, 정부 입장 제과전문그룹 크라운·해태제과의 경영 이념인 「기업 정신」 의 ‘감동경영’과 ‘장인정신’을 탁월한 리더십으로 ‘고객감동경영, 윤리경영, 아트경영, 감성경영, 창조경영, 등산경영, 참여화합경영, 사회공헌경영’이란 혁신경영전략을 지속적으로 실행하는 것 동북아 제일의 제과기업 제과 업계의 확실한 리더, 업계발전 선도 제과 업계의 확실한 리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창조형 리더 기업, 업계의 발전을 선도하고 공정경쟁 질서 주도, 글로벌 경쟁력 확보 질적으로 충실한 회사 고객의 사랑을 받는 창조형 회사 5대 고객감동실천 1) 애용고객 :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2) 내부고객 : 자기계발과 역량 강화 3) 협력고객 : 상생정신 4) 주주/투자고객 : 기업가치 극대화 5) 국가와 사회 : 우량기업으로,
식품안전사고, 식품사고, 안전사고, 식품위생, 위생사고, 기업분석, 해태, 식품안전사고 사례, 해태제과, 식품사고해결방안
.
고객의 사랑을 받는 창조형 회사
식품사고 발단의 원인(原因)
1) 애용고객 :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Presentation HAITAI Group
글로벌 경쟁력 확보
2) 내부고객 : 자기계발과 역량 강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창조형
순서
5) 국가와 사회 : 우량기업으로,
설명
해태제과 기업 정보 및 식품 사고 분석
‘고객감동경영, 윤리경영, 아트경영, 감성경영, 창조경영, 등산경영, 참여화합경영, 사회공헌경영’이란 혁신경영전략(strategy)을 지속적으로 실행하는 것
“리틀텐 라바” 식품 사건
5대 고객감동실천
제과 업계의 확실한 리더
3) 협력고객 : 상생정신
리더 기업, 업계의 발전을 선도하고 공정경쟁 질서 주도,
사고에 대한 소비자, 업체, 정부 입장





공급품목을 관리하고 Supply Chain 전반에 대한 risk 예방활동 실시하여 공급 식재료의 안전성을 보증
업계발전 선도
이 다섯 가지 단계는 식품에 관련된 유통 체계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동일하며, 동일한 체계 및 관리 포인트를 유지
4) 주주/투자고객 : 기업가치 극대화
동북아 제일의 제과기업
Download : 식품안전사고 사례 및 기업분석.pptx( 51 )
질적으로 충실한 회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