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rd3 | cord.co.kr report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rd3

본문 바로가기

cor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8 10:02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해외진출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2 )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_SLIDE_1_
한국 기업의 해외 진출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아이리버의 재도약-

_SLIDE_2_
목차
1. Summary

2. 아이리버 紹介(소개)

3. 아이리버의 해외진출 과정
3-1. 아이리버의 스타트
3-2. 아이리버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3-3. 아이리버의 현재

4. 아이리버의 재도약을 위한 제언
4-1. 경쟁사 analysis(분석) apple
4-2. 책략적 제언

5. Conclusion
_SLIDE_3_

목차
1. Summary

2. 아이리버 紹介(소개)

3. 아이리버의 해외진출 과정
3-1. 아이리버의 스타트
3-2. 아이리버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3-3. 아이리버의 현재

4. 아이리버의 재도약을 위한 제언
4-1. 경쟁사 analysis(분석) apple
4-2. 책략적 제언

5. Conclusion
_SLIDE_4_
1. Summary
출처 : IDC, Credit Suisse estimates
아이리버의 점유율이 1년 사이에 급격하게 하락한 것을 알 수 있음

다른 MP3 업체와는 다른 경쟁우위를 가지고 있던 아이리버가
현재 왜 별다른 각광을 받고 있지 못하는지, 조원들끼리의 analysis(분석) 을 통해
다시 재도약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사점을 제공해 보고자 함
_SLIDE_5_

1. Summary
아이리버 태생기

레인콤 설립과
아이리버의
브랜드 구축
성장기

MP3시장의 발전과
함께 아이리버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단계
성숙기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를 달성하며
리드기업이 되고, 매출액과
성과가 크게 나타남

세계 MP3시장에서 브랜드
네임을 널리 알리며, 각종
디자인상을 수상하는 등의
성과를 보임
하락기

경쟁사에 밀려
점유율 순위에서
보이지 않고,
성과가 떨어짐
재도약기

아이리버의 재도약을 위해
instance(사례)를 analysis(분석) 하여보고,
시사점을 도출하려고 함
_SLIDE_6_

목차
1. Summary

2. 아이리…(dro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