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2 03:44
본문
Download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마케팅분석.pptx
설명
Download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마케팅분석.pptx( 85 )
레포트/경영경제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마케팅분석
타미힐피거,Tommy,Hilfiger,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마케팅분석
순서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마케팅분석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타미힐피거 Tommy Hilfiger 마케팅
_SLIDE_1_
Tommy Hilfiger
_SLIDE_2_
Introduction
& Theories
Promotion
Product & Price
Place (Distribution)
Discussion
_SLIDE_3_
Introduction & Theories
_SLIDE_4_
1985년 설립, 1996년 해외 진출
현재 매출액US$ 5.6 규모( 약 6조 4천억)
매출의 65%가 해외에서 발생 (유럽시장 : 45%)
주요 상품 : shirts, knits, outerwear, denim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Classic American cool”
“Preppy with twist”
25 ~ 45 세
20 ~ 35 세
기업紹介(소개) (Cont)
_SLIDE_6_
=
표준화
범세계적으로 동일한 시스템을 유지하고
해외자회사들의 활동을 통합할 필요
본국 시장에서 택했던 marketing 전술을
해외시장에서도 변경없이 사용
비용절감, 규모의 경제와 시너지효과(效果),
기업 및 제품 이미지의 제고,
질서있는 marketing 계획의 수립과 통제 가능
適應화
현지 시장여건이 본국과 상이할 경우,
현지 시장에서의 경영전술을 모국시장과
差別화
각 시장사이에는 물리적 環境(환경)과 조건,
소비자 태도나 행동의 차이가 존재
국제기업은 지속적인 해외경영활동을
위해 현지 시장에 적합한 差別화된
전술을 수행
기업내외적 環境(환경)에 따라 표준화, 適應화 정도를 조절하는 것이 바람직
Theories
표준화
適應화
_SLIDE_7_
Promotion
_SLIDE_8_
혁신적인 광고
잡지와 신문의 광고
초기 Time Square 광고
Promotion in U.S
…(skip)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1.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2.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3.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4.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5.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