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EBS,메가스터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0 17:59
본문
Download : 이비즈니스,EBS,메가스터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vs
megastudy
EBS vs 메가스터디
Ⅱ. 事例(사례)紹介
※ EBS
대표: 곽덕훈
I
dentity 교육文化(culture) 정체성 강화
nnovation 혁신을 통한 지속 성장
nteraction 개방과 공유를 통한 참여와 협력
“ 교육變化(변화)를 선도하는 EBS ”
3I 핵심가치
전술目標(목표)
Ⅱ. 事例(사례)요약
※ EBS
강의를 Internet 동영상으로 시청가능
수능 전문 채널 신설
서울시 교육청과의 협력
강의data(자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
성공요인
가격부담인 사교육문제해결 부족
교재에 대한 부담감 조성
학생들의 교육향상으로 이끌기 힘듬
drawback(걸점)
Ⅱ. 事例(사례)요약
※ EBS
EBS 수능강의는 수능반영 비율이 낮아 비효율적
수능시험을 위해 챙겨야하는 필수항목에 불과하다는 이미지
사교육 문제해결 미흡
수능시험과의 연계성을 높여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신뢰를 회복하지 않는다면,
성장기에서 성숙기로 접어들면서 오프라인과 병행해 신뢰도를 높여나가는
메가스터디에 비해 교육시장에서 도태될 展望이라고 판단한다.
EBS 향후 展望
Ⅱ. 事例(사례)紹介
※ 메가스터디
대표: 손주은
“ 대한민국 대표지식 기업 메가스터디 ”
핵심가치
전술目標(목표)
Leading Ed…(drop)
이비즈니스,EBS,메가스터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이비즈니스,EBS,메가스터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이비즈니스,EBS,메가스터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비즈니스,EBS,메가스터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비즈니스 EBS 메가스터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이비즈니스,EBS,메가스터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저희 7조는 주제에 맞춰 online 중심 기업과 온오프라인 결합 기업을 조금이나마 정확한 비교를 하고자 EBS와 메가스터디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7조는 주제에 맞춰 online 중심 기업과 온오프라인 결합 기업을 조금이나마 정확한 비교를 하고자 EBS와 메가스터디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vs
megastudy
EBS vs 메가스터디
Ⅱ. 事例(사례)紹介
※ EBS
대표: 곽덕훈
I
dentity 교육文化(culture) 정체성 강화
nnovation 혁신을 통한 지속 성장
nteraction 개방과 공유를 통한 참여와 협력
“ 교육變化(변화)를 선도하는 EBS ” ...
megastudy
vs
EBS vs 메가스터디
Ⅰ. 선정이유
최근의 online 교육 시장 강세에 부각되고 있는 E-Learning과 국가 정책 사업으로 실시된 EBS 수능방송에 대한 고찰과 그에 대한 effect와 경쟁력에 대하여 알고자 하며, EBS수능강의 출범 이후로도 타사교육 기관에 몰리는 요인 고찰에 대하여도 생각하고자 여러 번의 회의와 수정 끝에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Download : 이비즈니스,EBS,메가스터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0 )
megastudy
vs
EBS vs 메가스터디
Ⅰ. 선정이유
최근의 online 교육 시장 강세에 부각되고 있는 E-Learning과 국가 정책 사업으로 실시된 EBS 수능방송에 대한 고찰과 그에 대한 effect와 경쟁력에 대하여 알고자 하며, EBS수능강의 출범 이후로도 타사교육 기관에 몰리는 요인 고찰에 대하여도 생각하고자 여러 번의 회의와 수정 끝에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