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마케팅 성공사례 > cord3 | cord.co.kr report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마케팅 성공사례 > cord3

본문 바로가기

cor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마케팅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20:09

본문




Download :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마케팅 성공사례.hwp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택배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게 되었고, 택배산업은 지속적으로 고성장을 거듭하여 왔다.
이러한 인터넷(Internet)의 등장으로 인해 급격히 발전한 산업 중 하나가 바로 택배산업이다. 전자상거래의 등장으로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이용자가 대폭 증가하였으며, 더불어 TV 홈쇼핑의 등장은 예전과 같이 모든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운반해...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marketing 성공事例




목차

*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marketing 성공事例

Ⅰ. 우체국택배의 비전: 최고의 서비스 제공

Ⅱ. 서비스 마인드 혁신을 통한 인식 전환

· 우체국택배 5대 만족서비스 운동 추진
· 택배종사원의 의식혁신 추진

Ⅲ. 고객관점을 통한 상품체계 개편

Ⅳ. 고객 권리 및 불만에 대한 피드백 강화

Ⅴ.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강화

Ⅵ. 적극적인 고객지향 정책의 성과

* 우정사업본부-우체국택배 marketing 성공事例

디지털 시대 인터넷(Internet)의 발전과 사용자의 증가는 우리 생활의 산업에 많은 influence(영향)을 미쳐 왔다. 전자상거래의 등장으로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이용자가 대폭 증가하였으며, 더불어 TV 홈쇼핑의 등장은 예전과 같이 모든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운반해 오는 기존의 구매방식의 감소와 주문 후 집까지 배달이라는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구매방식의 증대를 가져온 것이다.
이러한 인터넷(Internet)의 등장으로 인해 급격히 발전한 산업 중 하나가 바로 택배산업이다.


설명

Download :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마케팅 성공사례.hwp( 13 )










순서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마케팅 성공사례 ,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마케팅 성공사례

우정사업본부-%20우체국택배%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1.gif 우정사업본부-%20우체국택배%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2.gif 우정사업본부-%20우체국택배%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3.gif 우정사업본부-%20우체국택배%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4.gif 우정사업본부-%20우체국택배%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5.gif 우정사업본부-%20우체국택배%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6.gif

우정사업본부,우체국택배,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마케팅 성공사례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marketing 성공事例
목차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marketing 성공事例

Ⅰ. 우체국택배의 비전: 최고의 서비스 제공

Ⅱ. 서비스 마인드 혁신을 통한 인식 전환

우체국택배 5대 만족서비스 운동 추진
택배종사원의 의식혁신 추진

Ⅲ. 고객관점을 통한 상품체계 개편

Ⅳ. 고객 권리 및 불만에 대한 피드백 강화

Ⅴ.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강화

Ⅵ. 적극적인 고객지향 정책의 성과

우정사업본부-우체국택배 marketing 성공事例

디지털 시대 인터넷(Internet)의 발전과 사용자의 증가는 우리 생활의 산업에 많은 influence(영향)을 미쳐 왔다. 반면 이렇게 인터넷(Internet)이 대중화됨에 따라
축소된 산업도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우편산업이다. 이후 각종 고객만족도 조
사에서 공공행정서비스부문 6년 연속 1위, 행정서비스 헌장추진종합평가 3년
연속 대통령 표창 수상, 택배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 …(省略)
우정사업본부- 우체국택배 마케팅 성공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다. 신사업의 등장 및 구사업의 쇠퇴, 각 산업 간의 구도 變化(변화) 등 많은 變化(변화)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e-메일의 대중화는
일반 우편물의 감소를 가져왔다. 우정사업본부가 택배산업에 뛰어든 계기도 인
터넷 등의 대체통신이 발달하여 전통적인 우편수요가 감소되었기 때문일것이다
우체국택배는 전자상거래의 활성화와 발라지는 생활패턴, 그리고 고도화
되는 고객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1999년 8월부터 가정이나 회사를 직접 방문하
여 접수하는 방문소포서비스를 실시하며 처음 되었다. 신사업의 등장 및 구사업의 쇠퇴, 각 산업 간의 구도 變化(변화) 등 많은 變化(변화)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