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비교 분석] 3Wtour vs Expedia / [기업 비교 분석] 3W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02:52
본문
Download : [기업 비교분석] 3Wtour vs Expedia.hwp
이에 앞서 유나이티드, 델타, 노스웨스트, 콘티넨털에어라인 등 미국의 대표적인 4개 航空(항공) 사들도 지난 3월부터 인터넷(Internet)을 통해 비행기 탑승권, 호텔, 자동차 렌털 등의 예약업무는 물론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여행사...
[기업 비교 분석] 3Wtour vs Expedia / [기업 비교 분석] 3Wt
![[기업 비교분석] 3Wtour vs Expedia-1121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8%B0%EC%97%85%20%EB%B9%84%EA%B5%90%EB%B6%84%EC%84%9D%5D%203Wtour%20vs%20Expedia-1121_01_.gif)
![[기업 비교분석] 3Wtour vs Expedia-1121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8%B0%EC%97%85%20%EB%B9%84%EA%B5%90%EB%B6%84%EC%84%9D%5D%203Wtour%20vs%20Expedia-1121_02_.gif)
![[기업 비교분석] 3Wtour vs Expedia-1121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8%B0%EC%97%85%20%EB%B9%84%EA%B5%90%EB%B6%84%EC%84%9D%5D%203Wtour%20vs%20Expedia-1121_03_.gif)
![[기업 비교분석] 3Wtour vs Expedia-1121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8%B0%EC%97%85%20%EB%B9%84%EA%B5%90%EB%B6%84%EC%84%9D%5D%203Wtour%20vs%20Expedia-1121_04_.gif)
![[기업 비교분석] 3Wtour vs Expedia-1121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5/%5B%EA%B8%B0%EC%97%85%20%EB%B9%84%EA%B5%90%EB%B6%84%EC%84%9D%5D%203Wtour%20vs%20Expedia-1121_05_.gif)
Download : [기업 비교분석] 3Wtour vs Expedia.hwp( 83 )
설명
다. 그 특성(特性)이란 관광 산업이 가격경쟁이 매우 심하고 정보가 절대적인 중요성을 차지한다는 것이다. 전자상거래를 미리 준비한 기업들은 인터넷(Internet)의 시대를 맞이하여 그 위력을 발휘하고 있으나 이 흐름에 동참하지 못한 기업들은 산업에서 퇴출되거나 뒤로 밀리는 현상이 나타나게 되었다.
순서
[기업 비교분석] 3Wtour vs Expedia [목차] 1. 개 요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기업 비교 분석 3Wtour vs Expedia / 기업 비교 분석 3Wt
[기업 비교분석] 3Wtour vs Expedia [목차] 1. 개 요 ...
[기업 비교analysis(분석) ] 3Wtour vs Expedia [목차] . 개 요 3w투어 紹介(소개) Expedia 紹介(소개). 수익모델 3w투어 Expedia . 주요기능과 특징 3w투어 Expedia. 강점 3w투어 Expdia. improvement점 3w의 improvement점 Expedia의 improvement점. 展望(전망) . 개 요 인터넷(Internet)이 모든 사회에 영향을 미치고 특히 경제계에서의 전자상거래의 등장은 모든 경제계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놓았다. 특히 관광 분야에 있어서 전자상거래의 역할은 대단히 크다고 할 수 있는데 그 중요한 이유는 관광산업이 매우 독특한 특성(特性)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미 관광 분야에 있어 성공적인 웹사이트는 여러 곳이 등장하고 있다 유나이티드(www.ual.com) 등 미국 4개 航空(항공) 사에 이어 아태지역에서 싱가포르航空(항공) (SIA) 등 8개 航空(항공) 사들도 온라인 여행업 진출을 발표함에 따라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여행 시장의 주도권을 둘러싼 航空(항공) 사와 기존의 온-오프라인 여행사간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C넷(www.news.com)에 따르면 싱가포르航空(항공) 을 중심으로 우리나라의 아시아나 航空(항공) , 캐세이퍼시픽, china(중국) 航空(항공) , 뉴질랜드航空(항공) 등 아태지역의 8개 주요 航空(항공) 사들이 인터넷(Internet)을 통해 航空(항공) 권은 물론 호텔, 자동차 렌털 등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구축,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