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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戰略) -課題 (B유형)-문제와 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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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6 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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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순자산가치는 기업에게 고객들이 기여하는 가치를 측정(測定) 할 수 있는 도구임과 동시에 고객들이 느끼는 다양한 가치요소를 통해 실현되는 것이라는데 의미가 있으며 고객관점의 인지적 가치와 기업관점의 고객의 기여가치를 묶어주는 CRM의 核心(핵심)기반理論(이론)이라고 할 수도 있따 고객을 기업의 중요한 자본 혹은 순자산의 관념으로 관리하겠다는 의미와 고객 역시 중요한 기업의 자산항목으로써 가치평가를 하여 기업의 진정한 가치를 가늠할 수 있다는 관념이다. 고객순자산가치와 인지적가치는 가치요소가 상반된 관념임에도 불구하고 이 두 가지는 서로 완벽하게 연계될 수밖에 없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여러분,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
시험족보/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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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포트 주제 ]

CRM strategy의 核心(핵심)理論(이론)으로써 고객순자산가치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따 고객순자산가치를 결정짓는 3가지 요인을 나열하고, 이 理論(이론)이 CRM에서 중요한 이유와 고객순자산가치가 증가하는 원리를 說明(설명) 하시오.
그리고 고객순자산가치 운영요소에 effect을 주는 활동과 각 요소에 상대적으로 중요한 제품이나 산업을 예를 들어 說明(설명) 하시오.

[작성시 유의사항]
본 문제는 2개의 파트로 답안을 구분하여 작성할 것

1. 고객순자산가치의 구성요소
- 고객순자산가치 결정 요인 3가지를 나열할 것
- 각각의 요인들을 형성하는 기초 요소들을 說明(설명) 할 것
- 이 요인들이 작용하는 원리를 說明(설명) 할 것

2. 고객순자산가치의 운영요소
- 고객순자산가치의 3가지 요인들의 운영활동을 說明(설명) 할 것
- 각각의 자산이 중요시 되는 제품이나 산업을 예로 들고 그 이유를 제시할 것

[답안 작성]
1. 고객순자산가치의 구성요소
1) 고객순자산가치 결정 요인 3가지
고객의 인지적 가치(perceived value) 또는 가치자산, 브랜드(Brand) 또는 브랜드 자산, 고객과의 관계(Relationship) 또는 관계자산 등이 있따

2) 고객순자산가치 결정 요인 3가지의 기초 요소들
고객순자산가치란, 기업이 평가하는 고객의 기여 가치를 하고, 고객이 평가하는 자신의 효용가치를 인지적 가치라고 한다. ~~!!!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과제 (B유형)-문제와 풀이기타시험족보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과제 (B유형)-문제와 풀이
본 data(資料)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戰略) ]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課題 (B유형) - 2가지(고객순자산가치의 구성요소, 고객순자산가치의 운영요소)의 문제풀이를 매우 상세하게 서술한 data(資料)입니다.
즉, 고객순자산가치는 관념적으로 기업의 모든 고객이 기업에 제공하는 재무적 기여의 총합으로 볼 수 있따 고객이 기업에 제공하는 재무적 기여는 직접적…(省略)
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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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 (B유형) - 2가지(고객순자산가치의 구성요소, 고객순자산가치의 운영요소)의 문제풀이를 매우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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