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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16 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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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발표에 따르면 2000년 86억원의 매출로 스타트해 252억원 ,437억원에 이어 지난해 급기야 500억원의 벽을 넘어 550 억원(추정)을 기록했다
2. environment分析(분석)
현 시장分析(분석)(최근 직영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시장 變化)
품질관리를 위해 가맹점을 받지 않고 직영만 고집
연간 200억 원대의 성장에서 100억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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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 회사intro
- 훌륭한 근무environment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존업성으로 대한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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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회사 intro
environment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전략(strategy)
5P 分析(분석)
結論(발전방향)
1. 회사intro
“생활 속의 커피 - Starbucks”
품질제일주의, 서비스 및 점포의 차별화로,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점포의 차별화와 경영방침에 맞는 회사 운영을 지향하며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제 3의 장소를 추구함
제 3의 장소란?
집이나 직장 다음으로 편안한 장소, 사람들이 모일 수 있으며 직장이나 집에 대한 관심을 잊고 쉬며 이야기할 수 있는 비公式 적인 공공장소를 말한다.
- 고객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
성과
스타벅스는 전세계에 7200여 개 매장을 갖고 있는 세계 1위의 프리미엄 커피전문점이다 또한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2000년 12월 ㈜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이다.
- 커피의 구매, 로스팅 그리고 서비스에 관련되어 가장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다.
-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서 필수적 요소의 하나인 다양성을 수용한다.
- 지history(역사) 회와 environment 보호에 적극 기여한다.
- 수익성은 우리 future(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란 것을 인식한다.
< 경영방침 >
스타벅스를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로 만드는 한편,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우리가 정한 아래의 원칙에 관련되어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