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 나타내는 지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1 03:11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 나타내는 지표.ppt
소 득
직 업
소유물
지 위
직 업
소유물
직 업
소유물
소 득
소유물
직 업
지 위
사회지위 관련도가 높아 자주 사용
그러나 오늘날 관련성 결여
소득 정도와 Life style로 사회계층 구분
직업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방법 그러나 직업 하나로 나누기
에는 한계가 있음.
귀속적 지위 & 업적지위로 이루어짐
그러나 최근에는 업
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 나타내는 지표
차 례
Ⅰ. 사회계층의 의의
Ⅱ. 사회계층 측정(測定) 방법은
Ⅲ. 중요한 지표 그리고 이유.
사회계층의 의의.
동일한지위에서 유사한의식과 생활을 공유하는 집단. 전체 사회구조에 있어서의 세력분배의 차등에 의해 형성되는 상하관계, 지배와 복종의관계이다.
단일 항목 지수법
단일 항목 지수법은 사회계층에 대한구성원의 자격을 평가하기 위해 단 하나의 사회, 경제적 변수만을 사용하는 것이다.
단일 항목 지수법
단일 항목 지수법은 사회계층에 대한구성원의 자격을 평가하기 위해 단 하나의 사회, 경제적 변수만을 사용하는 것이다.
소 득
직 업
소유물
지 위
직 업
소유물
직 업
소유물
소 득
소유물
직 업
지 위
사회지…(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경제경영] 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 나타내는 지표
[경제경영] 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 나타내는 지표
다.[경제경영] 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 나타내는 지표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 나타내는 지표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사회계층 나타내 지표
경제경영,소비자행동,사회계층,나타내,지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 나타내는 지표.ppt( 31 )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20나타내는%20지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C%82%AC%ED%9A%8C%EA%B3%84%EC%B8%B5%EC%9D%84%20%EB%82%98%ED%83%80%EB%82%B4%EB%8A%94%20%EC%A7%80%ED%91%9C_ppt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20나타내는%20지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C%82%AC%ED%9A%8C%EA%B3%84%EC%B8%B5%EC%9D%84%20%EB%82%98%ED%83%80%EB%82%B4%EB%8A%94%20%EC%A7%80%ED%91%9C_ppt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20나타내는%20지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C%82%AC%ED%9A%8C%EA%B3%84%EC%B8%B5%EC%9D%84%20%EB%82%98%ED%83%80%EB%82%B4%EB%8A%94%20%EC%A7%80%ED%91%9C_ppt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20나타내는%20지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C%82%AC%ED%9A%8C%EA%B3%84%EC%B8%B5%EC%9D%84%20%EB%82%98%ED%83%80%EB%82%B4%EB%8A%94%20%EC%A7%80%ED%91%9C_ppt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20나타내는%20지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C%82%AC%ED%9A%8C%EA%B3%84%EC%B8%B5%EC%9D%84%20%EB%82%98%ED%83%80%EB%82%B4%EB%8A%94%20%EC%A7%80%ED%91%9C_ppt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20나타내는%20지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C%82%AC%ED%9A%8C%EA%B3%84%EC%B8%B5%EC%9D%84%20%EB%82%98%ED%83%80%EB%82%B4%EB%8A%94%20%EC%A7%80%ED%91%9C_ppt_06.gif)
소비자행동-사회계층을 나타내는 지표
차 례
Ⅰ. 사회계층의 의의
Ⅱ. 사회계층 측정(測定) 방법은
Ⅲ. 중요한 지표 그리고 이유.
사회계층의 의의.
동일한지위에서 유사한의식과 생활을 공유하는 집단. 전체 사회구조에 있어서의 세력분배의 차등에 의해 형성되는 상하관계, 지배와 복종의관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