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소비자행동analysis-1차집단의 비公式 집단과 영향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6 13:01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 비공식집단과 영향력.ppt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20비공식집단과%20영향력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B6%84%EC%84%9D-1%EC%B0%A8%EC%A7%91%EB%8B%A8%EC%9D%98%20%EB%B9%84%EA%B3%B5%EC%8B%9D%EC%A7%91%EB%8B%A8%EA%B3%BC%20%EC%98%81%ED%96%A5%EB%A0%A5_ppt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20비공식집단과%20영향력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B6%84%EC%84%9D-1%EC%B0%A8%EC%A7%91%EB%8B%A8%EC%9D%98%20%EB%B9%84%EA%B3%B5%EC%8B%9D%EC%A7%91%EB%8B%A8%EA%B3%BC%20%EC%98%81%ED%96%A5%EB%A0%A5_ppt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20비공식집단과%20영향력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B6%84%EC%84%9D-1%EC%B0%A8%EC%A7%91%EB%8B%A8%EC%9D%98%20%EB%B9%84%EA%B3%B5%EC%8B%9D%EC%A7%91%EB%8B%A8%EA%B3%BC%20%EC%98%81%ED%96%A5%EB%A0%A5_ppt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20비공식집단과%20영향력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B6%84%EC%84%9D-1%EC%B0%A8%EC%A7%91%EB%8B%A8%EC%9D%98%20%EB%B9%84%EA%B3%B5%EC%8B%9D%EC%A7%91%EB%8B%A8%EA%B3%BC%20%EC%98%81%ED%96%A5%EB%A0%A5_ppt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20비공식집단과%20영향력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B6%84%EC%84%9D-1%EC%B0%A8%EC%A7%91%EB%8B%A8%EC%9D%98%20%EB%B9%84%EA%B3%B5%EC%8B%9D%EC%A7%91%EB%8B%A8%EA%B3%BC%20%EC%98%81%ED%96%A5%EB%A0%A5_ppt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20비공식집단과%20영향력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B6%84%EC%84%9D-1%EC%B0%A8%EC%A7%91%EB%8B%A8%EC%9D%98%20%EB%B9%84%EA%B3%B5%EC%8B%9D%EC%A7%91%EB%8B%A8%EA%B3%BC%20%EC%98%81%ED%96%A5%EB%A0%A5_ppt_06.gif)
[경제경영] 소비자행동analysis-1차집단의 비公式 집단과 영향력
경제경영,소비자행동,차집단,비공식집단과,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 비공식집단과 영향력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 비공식집단과 영향력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차집단 비공식집단과 력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 비공식집단과 영향력.ppt( 53 )
설명
순서
[경제경영] 소비자행동analysis-1차집단의 비公式 집단과 영향력
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 비公式(공식)집단과 影響(영향)력
Question
1차 집단이며 비公式(공식)집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으며
왜, 이러한 집단이 소비자행동에
가장 큰 影響(영향)력을 발휘하는가
목차
집단의 성립요건
사회집단의 분류 유형
사회집단의 분류(접촉 방식)
公式(공식)집단과 비公式(공식) 집단
1차 집단이며 비公式(공식)집단
1차 집단이며 비公式(공식) 집단의影響(영향)력
Ⅰ.
집단의 성립요건
:: 두 사람 이상의 어느 정도의 소속감과 공동체 의식을 가지고
지속적인 상호작용 을 하는 사람들의 집합체 ::
Ⅱ.
사회집단의 분류 유형
기능에 의한 분류
개인적 개입 정도에
의한 분류
조직화 정도에
의한 분류
규모에 의한 분류
Ⅲ.
사회집단의 분류(접촉 방식에 따라)
1차 집단
2차 집단
본질적인 의지,운명에
의해 형성된 집단
친밀한 대면 접촉과 전인격적인 관계형성
특정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집단
부분적인 인간관계 형성
가족
또래집단
회
사
소비자행동분석-1차집단의 비公式(공식)집단과 影響(영향)력
Question
1차 집단이며 비公式(공식)집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으며
왜, 이러한 집단이 소비자행동에
가장 큰 影響(영향)력을 발휘하는가
목차
집단의 성립요건
사회집단의 분류 유형
사회집단의 분류(접촉 방식)
公式(공식)집단과 비公式(공식) 집단
1차 집단이며 비公式(공식)집단
1차 집단이며 비公式(공식) 집단의影響(영향)력
Ⅰ.
집단의 성립요건
:: 두 사람 이상의 어느 정도의 소속감과 공동체 의식을 가지고
지속적인 상호작용 을 하는 사람들의 집합체 ::
Ⅱ.
사회집단의 분류 유형
기능에 의한 분류
개인적 개입 정도에
의한 분류
조직화 정도에
의한 분류
규모에 의한 분류
Ⅲ.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