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 정과 보육과定義(정이) 비교 / 유치원 교육과 정에서의 언어 > cord3 | cord.co.kr report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 정과 보육과定義(정이) 비교 / 유치원 교육과 정에서의 언어 > cord3

본문 바로가기

cor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 정과 보육과定義(정이) 비교 / 유치원 교육과 정에서의 언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1 23:49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정과 보육과정의 비교.hwp




유치원 교육과정에서의 언어생활영역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2007...


순서

유치원 교육과정에서의 언어생활영역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2007...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 정과 보육과定義(정이) 비교 / 유치원 교육과 정에서의 언어
유치원 교육과정에서의 언어생활영역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2007년 12월에 개정, 2009년 시행) 언어생활영역의 구성방침 일상생활에서의 언어사용능력을 강조 듣기와 말하기의 구어능력을 강조 읽기와 쓰기의 내용을 구별, 한글의 특성을 반영 음성언어와 문자언어간의 연계를 고려 유아들의 발달 범위 안에서 초등 국어교과 교육과정과의 연계성 고려 생활 속에서의 말과 글의 힘을 인식, 유아가 바른 언어사용태도를 갖도록 지도 문학작품을 이용한 문학의 요소 강조 언어생활영역의 정의 일상생활에서 언어사용을 즐기며, 의사소통능력을 기르고, 바른 언어사용의 능력과 태도를 기르기 위한 영역 언어생활 영역의 목표(目標) ‘말과 글을 즐겁고 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기초 능력과 태도를 기른다. 낱말이나 문장이 나타내는 의미에 관심을 가지며 책보기를 즐긴다. 언어생활영역의 내용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의 4개의 내용, 12개 하위내용 내용 하위 내용듣기낱말과 문장 듣고 이해하기 이야기 듣고 이해하기 문학작품 즐겨 듣기 바른 태도로 듣기말하기낱말과 문장으로 말하기 생각·느낌 말하기 이야기 지어 말하기 바른 태도로 말하기읽기읽기에 관심 가지기 책에 관심 가지기쓰기쓰기에 관심 가지기 쓰기 도구 사용하기 언어생활영역의 내용별 목적 듣기 - 일상적인 이야기와 문학작품 듣기 - 바르게 듣고 이해하는 능력 ...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정과 보육과정의 비교-6013_01_.gif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정과 보육과정의 비교-6013_02_.gif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정과 보육과정의 비교-6013_03_.gif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정과 보육과정의 비교-6013_04_.gif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정과 보육과정의 비교-6013_05_.gif


Download :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정과 보육과정의 비교.hwp( 56 )




유아교육학 유치원 교육과 정과 보육과정의 비교 / 유치원 교육과 정에서의 언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다.’ 가, 말하는 사람의 의도를 고려하며 적극적으로 들을 수 있다 나.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적절하게 말할 수 있다 다. 라. 글자의 기능을 인식하고 자신의 생각을 그림이나 글로 나타내는 데 흥미를 갖는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