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크리스피크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3 18:47
본문
Download : 크리스피크림, 개요.1. 크리스피.hwp
1996년 뉴욕에 매장을 오픈하며 비로소 중심지로 진출했으며 이후 해외로 사업을 확장, 현재 미국 45개주(380개), 캐나다, 호주, 멕시코, 영국 등지에 4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으로는 우리나라가 첫 진출지이다. 지난해 미국의 레스토랑 앤 인스티튜트(R&I) 지가 조사한 ‘2004년 소비자 선호 외식 브랜드’에 따르면 커피 앤 스낵 부문에서 스타벅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 선호도에 있어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다 2. 크리스피 크림 · 상호 Krispy Kreme · 업종 커피 앤 스낵 · 사업자 롯데쇼핑(주) · 휴무일 정기 휴일 없음 · 메뉴 15종류의 도넛과 14여가지의 커피 판매 - 오리지널은 1개(1000원) - 더즌(12개)는 8000원 - 어소티드는 1개(1200원) - 더즌(12개)는 10000원 # 오리지널과 어소티드 더즌 동시 구입 시에는 천원 할인 더해서 17000원 # 테이블 회전율은 10~12회 정도임. # 서비스 제공시간 - 도넛판매는 1분, 커피는 2분 내외 (그러나 주문대기시간이 피크타임 또는 주말에는 30분정도 소요됨) # 매출 - 일 약 1000만원 - 월 3억원 - 객단가 7천원 # 고객수(도넛을 구매하는 고객만 일일 약 1300명) 조사 매장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크리스피크림
다.순서
개요.1. 크리스피 크림 소개2. 크리스피 크림3. 시장분석4. 도넛츠 ...

경제경영 크리스피크림 개요.1. 크리스피 크림 소개2. 크리스피 크림3. 시장 분석 4
설명
Download : 크리스피크림, 개요.1. 크리스피.hwp( 59 )
개요.1. 크리스피 크림 intro 2. 크리스피 크림3. 시장analysis(분석) 4. 도넛츠 ...
개요.1. 크리스피 크림 introduce2. 크리스피 크림3. 시장分析(분석)4. 도넛츠 조리과정5. 매장의 위생 실태6. 위생상의 장점(長點)과 단점7. 결론1. 크리스피 크림 introduce 크리스피크림은 1937년 설립자인 버논 루돌프가 켄터키주에 있던 도넛 매장을 인수하면서 탄생됐다. 이후 캐롤라이나주 윈스터 살렘으로 자리를 옮겨 식료품점에 도넛을 배달하는 형태로 사업을 본격화했는데 따뜻한 도넛의 소문을 듣고 소매점에 사람들이 몰리면서 유명세를 타기 스타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