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마케팅 원론] 닌텐도Wii 마케팅 전술 analysis 및 향후 전술 A+리포트 / 목 차 1 > cord3 | cord.co.kr report

[마케팅 원론] 닌텐도Wii 마케팅 전술 analysis 및 향후 전술 A+리포트 / 목 차 1 > cord3

본문 바로가기

cor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원론] 닌텐도Wii 마케팅 전술 analysis 및 향후 전술 A+리포트 / 목 차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1 07:31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닌텐도Wii마케팅전략분석및향후전략A+리포트.hwp





마케팅 원론 닌텐도Wii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A+리포트 / 목 차 1




Download : [마케팅원론] 닌텐도Wii마케팅전략분석및향후전략A+리포트.hwp( 86 )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원론] 닌텐도Wii 마케팅 전술 analysis 및 향후 전술 A+리포트 / 목 차 1




순서

- 목 차 - 1. 기업 및 제품소개 2. 시장 환경 분석 3. 경쟁사분...

[마케팅원론] 닌텐도Wii마케팅전략분석및향후전략A+리포트-1100_05_.gif




- 목 차 - ƒ. 기업 및 제품introduce „. 시장 환경 analysis(분석) …. 경쟁사analysis(분석) PS3 vs 닌텐도wii †. SWOT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 STP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goal(목표) 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ˆ. 4Panalysis(분석)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유통 (Place) (4) 촉진 (Promotion) ‰. marketing 전략(戰略) (광고전략(戰略) ) Š. 향후전략(戰略) (improvement안) 출처 닌텐도 Wii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향후전략(戰略) ƒ. 기업 및 제품introduce Wii의 Easy & Active 전략(戰略) - 사용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라- 2007년 12월달 미국 뉴욕타임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때 손에 넣기 어려운 물건”이라며 사고 싶어도 살 수 없는 한 게임기를 introduce했다. 닌텐도의 콘솔 게임기인 위(Wii)다. 다른 게임기에 비해 화려한 그래픽이나 DVD재생 등의 부가적인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상황에서의 Wii의 성공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 라는 개발 컨셉을 충실히 지켰기 때문일것이다 2003년에 닌텐도의 신임 사장으로 취임한 이와타 사토루는 예전 슈퍼컴 시절의 명성을 되찾기 위해 회사의 방향을 게임 인구를 확대하는 것으로 잡고 ...
- 목 차 - 1. 기업 및 제품intro 2.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경쟁사분...


다. Wii는 기존 다른 콘솔 게임기 대비 저렴한 가격 및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작동할 수 있는 동작 인식 기반의 컨트롤러 구현을 통해 게임출시 1년2개월이(2008년 1월기준) 지난 현재 미국에서 629만대 이상, 日本(일본)에서 500만대 이상 판매량을 올렸다. 이러한 Wii의 선풍적인 인기는 소니의 PS3(플레이스테이션3) 및 마이크로 소프트의 XBOX3 보다 늦게 출시된 상황에서의 성과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