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닌텐도Wii 마케팅 전술 analysis 및 향후 전술 A+리포트 / 목 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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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1 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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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원론 닌텐도Wii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A+리포트 / 목 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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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원론] 닌텐도Wii 마케팅 전술 analysis 및 향후 전술 A+리포트 / 목 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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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1. 기업 및 제품소개 2. 시장 환경 분석 3. 경쟁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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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 기업 및 제품introduce . 시장 환경 analysis(분석) . 경쟁사analysis(분석) PS3 vs 닌텐도wii . SWOT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 STP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goal(목표) 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 4Panalysis(분석)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유통 (Place) (4) 촉진 (Promotion) . marketing 전략(戰略) (광고전략(戰略) ) . 향후전략(戰略) (improvement안) 출처 닌텐도 Wii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향후전략(戰略) . 기업 및 제품introduce Wii의 Easy & Active 전략(戰略) - 사용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라- 2007년 12월달 미국 뉴욕타임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때 손에 넣기 어려운 물건”이라며 사고 싶어도 살 수 없는 한 게임기를 introduce했다. 닌텐도의 콘솔 게임기인 위(Wii)다. 다른 게임기에 비해 화려한 그래픽이나 DVD재생 등의 부가적인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상황에서의 Wii의 성공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 라는 개발 컨셉을 충실히 지켰기 때문일것이다 2003년에 닌텐도의 신임 사장으로 취임한 이와타 사토루는 예전 슈퍼컴 시절의 명성을 되찾기 위해 회사의 방향을 게임 인구를 확대하는 것으로 잡고 ...
- 목 차 - 1. 기업 및 제품intro 2.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경쟁사분...
다. Wii는 기존 다른 콘솔 게임기 대비 저렴한 가격 및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작동할 수 있는 동작 인식 기반의 컨트롤러 구현을 통해 게임출시 1년2개월이(2008년 1월기준) 지난 현재 미국에서 629만대 이상, 日本(일본)에서 500만대 이상 판매량을 올렸다. 이러한 Wii의 선풍적인 인기는 소니의 PS3(플레이스테이션3) 및 마이크로 소프트의 XBOX3 보다 늦게 출시된 상황에서의 성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