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LG Telecom 2008 마케팅 전략 1500 / OZ 가입자 증가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3 18:26
본문
Download : LG_Telecom 2008 마케팅 전략 1500.ppt
- OZ 가입자 증가에 따른 실적 예상 2008. 5 현재 13만명 가입...
Download : LG_Telecom 2008 마케팅 전략 1500.ppt( 43 )
- OZ 가입자 증가에 따른 실적 예상 2008. 5 현재 13만명 가입 → 2008년 말 70만명 이상 예상 → 2010년 300만명 예상 현 LGT 정보이용료 제외 ARPU 2500원 수준 → 2010년 ARPU 3700원 예상 → 오즈 가입자 증가에 따른 ARPU 3.3% 증가 4. 2008년 1분기 실적분석 및 2008년 예상 - OZ 가입자 증가에 따른 ARPU 예상 4. 2008년 1분기 실적분석 및 2008년 예상 5. 향후 전략(戰略) 및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오즈 서비스 저가전략(戰略) 을 통한 ARPU 확대 전략(戰略) → 정액요금제에 따른 한계점 → 오즈 서비스를 통한 가입자 확보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통한 ARPU 확대 필요 2G와 3G 시장 간 조화 추구 → 2G의 잠재 고객 유치 위한 상품 개발 필요 → 기존 2G 시장의 오픈존 컨텐츠 지속 개발 → 자사 2G 가입자 3G 유입을 위한 장치 필요 음성통화 요금제 지속 개발 → 무선 인터셋 관련 매출 전체 10%불과 → 대부분 수입 원천은 아직까지 음성통화 5. 향후 전략(戰略) 및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오즈 전용폰 지속적 출시 예정 → 경쟁사보다 저렴한 전용폰 가격 유지 필요 + 저가요금제 → 단, 기술적 변화 예의 주시(SKT-햅틱폰 판매 호조) OZ폰 약 50~60만원대, 햅틱폰 80만원대 마케팅 비용의 적절한 통제 및 실질적 프로모션 집중 → 오즈를 통해 선점한 경쟁적 우위 요소 위협 가능성 → 기능 및 저가 우위요소 외 차별적 요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경제경영] LG Telecom 2008 마케팅 전략 1500 / OZ 가입자 증가에
- OZ 가입자 증가에 따른 실적 예상 2008. 5 현재 13만명 가입...
설명
경제경영 LG Telecom 2008 마케팅 전략 1500 OZ 가입자 증가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