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기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소니(SONY) > cord2 | cord.co.kr report

기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소니(SONY) > cord2

본문 바로가기

cor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소니(SON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22:50

본문




Download : 기술과엔터테인먼트의.hwp




전자통신분야의 선두주자의 위치를 확보하기…(skip)

소닉,소니,sony,ps2,경영경제,레포트


1. 머리말, 2. 소니의 전자기술력 , 3. 엔터테인먼트로의 전환, 4. 디지털시대의 소니, FileSize : 15K , 기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소니(SONY)경영경제레포트 , 소닉 소니 sony ps2



설명




Download : 기술과엔터테인먼트의.hwp( 50 )




다. 한국내에서는 유독 소니제품이 日本(일본)의 다른 메이커 제품을 압도하여 왔다. 소니가 단순히 일제라서 인기를 끌고 있다기 보다는 디자인이나 감성이 한국인의 정서에 잘 부합되기 때문이라는 지적도 있따 아이디어의 산실인 소니디자인센터에서 제품의 품질을 더욱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게 기획에서부터 마무리하고 있따 사실 소니는 日本(일본)내에서보다 전세계적으로 더 유명하다. 초기 오디오에서 출발하여 이미 IT분야에까지 진출하고 있으며, 나아가 소니 네트워크 커뮤니티를 만들려는 야심찬 계획을 추진 중에 있따 소니 제품을 기반으로 개인이나 기업이 일상생활을 영위하는 사회가 바로 소니 커뮤니티라 할 수 있따 특히 소니는 아날로그시대의 가전메이커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디지털시대를 맞아 게임, 영화, 음악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메이커라는 이미지의 창출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日本(일본)내에서는 매출액에서 마쓰시다그룹에게 밀리고 있으나, 해외에서는 日本(일본)전자제품 중에서 가장 브랜드파워가 센 편이다.기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소니(SONY)





순서
기술과엔터테인먼트의_hwp_01.gif 기술과엔터테인먼트의_hwp_02.gif 기술과엔터테인먼트의_hwp_03.gif
레포트/경영경제
1. 머리말, 2. 소니의 전자기술력 , 3. 엔터테인먼트로의 전환, 4. 디지털시대의 소니, 내려받기 : 15K

1. 머리말
2. 소니의 전자기술력
3. 엔터테인먼트로의 전환
4. 디지털시대의 소니

1. 머리말 우리나라 사람에게 특히 익숙한 이름 중의 하나가 소니(SONY)이다.
Total 18,5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