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Growing Your Business Through New Markets- marketing 관리 > cord2 | cord.co.kr report

Growing Your Business Through New Markets- marketing 관리 > cord2

본문 바로가기

cor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rowing Your Business Through New Markets- marketing 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15:18

본문




Download : Growing Your Business Through New Markets- 마케팅 관리.hwp




그러나 이러한 조건 하에서도 가격 할인을 시행하는 등의 무리한 경쟁이 필수적이었다. 화장품 전문점이나 백화점은 한 개 회사의 수십 개의 브랜드가 들어와 있기 때문에 불가피한 경쟁을 할 수 밖에 없었고 백화점 등에 입점하기 위해서도 많은 비용이 소요된다된다. 그래서 식물나라는 슈퍼마켓이라는 새로운 유통경로는 개척하였다.

<마케팅 전략(戰略) >
-Non-Cosmetic 캠페인을 시장에 도입 : 화장품을 생활용품으로 소비자에게 인식 시킴 → 화장품을 슈퍼에서 구입하도록 하는 태도로 變化시킴
-슈퍼마켓에서 적용하는 10~15% 할인율을 적용해서 구입 가의 80%수준의 가격 책정
-유통전략(戰略) 으로 할인점은 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
(비대면 판매라는 약점 극복을 위해 행사를 많이 함.
자체적인 독립 진열대를 활용)
-광고에서 빅 모델보다는 친숙한 모델 사용.


고정관념의 벽을 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Growing%20Your%20Business%20Through%20New%20Markets-%20마케팅%20관리_hwp_01.gif Growing%20Your%20Business%20Through%20New%20Markets-%20마케팅%20관리_hwp_02.gif Growing%20Your%20Business%20Through%20New%20Markets-%20마케팅%20관리_hwp_03.gif Growing%20Your%20Business%20Through%20New%20Markets-%20마케팅%20관리_hwp_04.gif Growing%20Your%20Business%20Through%20New%20Markets-%20마케팅%20관리_hwp_05.gif Growing%20Your%20Business%20Through%20New%20Markets-%20마케팅%20관리_hwp_06.gif



Growing Your Business Through New Markets- marketing 관리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Growing Your Business Through New Markets- 마케팅 관리.hwp( 26 )


GrowingYourBusiness



1. 서 론
- PLC에서 성숙기에 제품수명을 연장하는 마케팅 전략(戰略)

2. 본 론
(1) 제품면
1) 제품의 수定義(정이) example(사례) - 냉장고
2) 시장 조定義(정이) example(사례)
① 保險(보험)
② 잉크

(2) 시장면
1) 국외시장의 개척 - 미원
2) 국내시장의 개척
① 새로운 소비자층의 발견 - 소망 화장품
② 기존 유통경로의 확대 - 식물나라

(3) 브랜드에 의한 제품수명 주기의 연장

3. 결 론
- 성숙기 연장시 실패 example(사례) 및 고려사항



2) 기존 유통경로의 확대 - 식물나라
<새로운 유통경로의 확장>
우리나라의 경우 화장품 유통경로의 70%가 화장품 전문점이나 백화점이다. 소비자의 變化를 빨리 감지하여 자기 시장을 스스로 분할할 수…(생략(省略))
GrowingYourBusiness , Growing Your Business Through New Markets- 마케팅 관리경영경제레포트 ,



다.
Total 18,5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