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사례분석 > cord2 | cord.co.kr report

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사례분석 > cord2

본문 바로가기

cor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13:12

본문




Download : 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사례분석.ppt




실패한 제품을 동일한 시장에 다시 출시하여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은 결국 marketing 의 힘이라는 데에서 동감하였고, 이에 ‘자일리톨’이 어떠한 도전자 전략(戰略) 을 구사하여 회생할 수 있었는지, 그 Remarketing의 성공전략(戰略) 을 조사해보기로 결정하였다. 그러나 「자일리톨 F」의 1차 런칭은 6개월만에 시장 정착에 실패하였다.
거시적環境(환경)
IMF를 벗어나면서 위축되었던 소비 심리의
회복으로 식음료 시장전반에 걸친 매출액 증대에
힘입어 기능성 상품인 자일리톨 또한 상승세를
탈 것으로 예상

경제적 環境(환경)
사람들의 건강에 관한 관심이 사회적
으로 증가함…(skip)

롯데,자일리톨,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다.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사례분석


롯데 자일리톨의 도전자 전략(戰略)


Contents
1. Why Xilytole?
2. About Xilytole F
3. 상황analysis(거시, 미시 環境(환경), SWOT)
4. 주요 이슈 및 KSF(core성공요인)
5. marketing 目標(목표)
6. marketing 전략(戰略)
7. marketing 활동
8. marketing 전략(戰略) 수행 후의 alteration(변화) 된 성과
Why Xilytole?
?‘자일리톨’이 전혀 새로운 신제품이 아니라 이전에 출시되었다가 실패하였던 제품이라는 점이었다.
About Xilytole F
90년대 들어 선진국들을 중심으로 대체감미료의 개발과 사용이 활발히 진행되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소비자들의 충치와 비만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설탕을 꺼려하는 경향이 부각

껌도 심심풀이의 맛 위주의 시장에서 건강 지향적 요소를 추가한 기능적 시장이 부각

95년 해태제과가 「덴티Q」라는 브랜드로 치과의사를 등장시킨 광고를 하면서 무설탕 껌의 돌풍

롯데는 껌시장의 주도권을 찾기 위해 1997년 「자일리톨F」란 이름으로 일반껌 형태의 자일리톨껌을? 출시하고 광고까지 동원한 marketing 을 하였다. , 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사례분석
롯데%20자일리톨%20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롯데%20자일리톨%20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롯데%20자일리톨%20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롯데%20자일리톨%20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롯데%20자일리톨%20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롯데%20자일리톨%20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사례분석.ppt( 81 )


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사례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18,5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