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cord2 | cord.co.kr report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cord2

본문 바로가기

cor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17:11

본문




Download :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분석.doc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1 Life Style에 대한 시장 세분화
1.2 블루클럽
2. Analysis
2.1 미용시장의 특징과 change(변화)
2.2 블루클럽 설립 당시의 Marketing environment 및 Life Style
2.3 SWOT 分析(분석)
2.4 4P 分析(분석)
3. Conclusion
3.2 설문조사 및 결과 分析(분석)
3.3 SWOT와 4P에 따른 STP 分析(분석)
3.4 현재 Life Style에 따른 시장 세분화 전술의 conclusion(결론) 및 대안 제시

(2) Targeting
표적시장
10대에서 30대의 남성 (중고등학생, 대학생, 직장인)
표적시장의 特性(특성)
월 1회 이상의 커트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5000~6000원의 지출을 희망
주로 학교나 사무실 주변에 분포
(3) Positioning
* 질 좋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를 강조
* 남성전용이라는 이미지부각을 위해 “블루”라는 색상을 사용함
* 남성의 멋을 상징하는 블루와…(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분석.doc( 95 )


설명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블루클럽 ,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블루클럽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1.gif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2.gif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3.gif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4.gif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5.gif 블루클럽의%20마케팅%20전략분석_doc_06.gif
다.
Total 18,5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