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동북아 물류거점화를 위한 국제물류 경쟁력 제고대책 > cord2 | cord.co.kr report

동북아 물류거점화를 위한 국제물류 경쟁력 제고대책 > cord2

본문 바로가기

cor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동북아 물류거점화를 위한 국제물류 경쟁력 제고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9 21:38

본문




Download : 동북아 물류거점화를 위한 국제물류 경쟁력 제고방안.hwp





동북아 물류거점화를 위한 국제물류 경쟁력 제고방안에 대한 글입니다.동북아물류거점화를위 , 동북아 물류거점화를 위한 국제물류 경쟁력 제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동북아%20물류거점화를%20위한%20국제물류%20경쟁력%20제고방안_hwp_01.gif 동북아%20물류거점화를%20위한%20국제물류%20경쟁력%20제고방안_hwp_02.gif 동북아%20물류거점화를%20위한%20국제물류%20경쟁력%20제고방안_hwp_03.gif 동북아%20물류거점화를%20위한%20국제물류%20경쟁력%20제고방안_hwp_04.gif 동북아%20물류거점화를%20위한%20국제물류%20경쟁력%20제고방안_hwp_05.gif 동북아%20물류거점화를%20위한%20국제물류%20경쟁력%20제고방안_hwp_06.gif


Ⅰ. 서론
Ⅱ. 우리나라 물류부문의 상황
Ⅲ. 물류거점화의 요건 및 효율
Ⅳ. 주요 물류거점 국가의 물류경쟁력
Ⅴ. 물류거점화를 위한 국제물류 경쟁력 제고plan
Ⅵ. 結論(결론)





2. 물류기반시설

우리나라는 경제발전과 무역자유화 추이 등에 따라 국내·국제 물동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나 도로·철도·항만·공항 등 사회간접자본의 부족으로 증가하는 물동량을 원활히 처리하지 못하고 있다
도로의 혼잡구간이 1986년에 262㎞이었으나 1997년에 4,323㎞로서 연평균(average) 18.1%가 증가하고 도로혼잡으로 매년 16조원(1997)의 혼잡비용이 발생하고 매년 2조원씩 증가하고 있다 한편 철도는 1994년부터 경부선, 영동선, 중앙선, 태백선, 대구선 등 주요 간선철도가 한계용량에 도달하고 있다 항만은 하역능력 부족으로 적체율이 1986년에 4,300만톤에서 1997년에 1억6,700만톤으로 연평균(average) 12.9% 증가하고 있고, 공항은 화물터미널 부족으로…(drop)
,경영경제,레포트
동북아 물류거점화를 위한 국제물류 경쟁력 제고대책에 대한 글입니다.

Download : 동북아 물류거점화를 위한 국제물류 경쟁력 제고방안.hwp( 92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동북아 물류거점화를 위한 국제물류 경쟁력 제고대책





동북아물류거점화를위


다.
Total 18,5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