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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2학기 마케팅특강 중간시험assignment물 공통 (고객충성도 제고 호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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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0 0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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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은 고객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수집된 정보를 효과(效果)적으로 활용하여 신규고객의 획득, 기존고객의 유지, 휴면 고객의 활성화,이탈고객 방지,우수고객 증대,평생 고객화와 같은 순환과정을 통하여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시킴으로써 기업의 수익성을 증대하기 위한 경영전략(strategy)이다. 실제로 신규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소요되는 비용은 기존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비용의 5배 이상이며,충성도가 높은 고객은 가격에 대한 민감도가 낮고, 경쟁기업의 촉진활동에 상대적으로 덜 민감해서, 그들을 유지하는데 금전적․ 시간적 비용을 줄일 수 있어서 결국 기업의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


본인이 어떤 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 고객충성도제고 호로그램
2. 고객충성도
순서
5. 고객만족도 고객만족경영 고객충성도.hwp
- 중략 -
1. 고객 충성도 증진전략(戰略) .hwp
설명

2. 고객 충성도의 대한 기업의 사례(instance)들.hwp

Download : 20122_경영_마케팅특강.zip( 28 )


3.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련성.hwp


7. 고객만족의 경영혁신 및 경쟁전략(戰略) .hwp


4. 고객만족과 충성도 향상을 위한 전략(戰略) .hwp

1. 고객만족
Ⅰ. 들어가며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Ⅰ. 들어가며
Ⅱ.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마케팅특강,방통대마케팅특강,마케팅특강과제물,고객충성도,고객만족도,고객충성도프로그램
15006_001.jpg 15006_002.jpg 15006_003.jpg 15006_004.jpg

6. 고객만족도과 충성도에 대한 이론적 논의.hwp





8. 고객충성도가 필요한 이유.hwp


2012년 2학기 마케팅특강 중간시험assignment물 공통 (고객충성도 제고 호로그램)



재화 및 서비스 산업에서는 무한 경쟁 상황에 따라 시장 점유율 유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기존 고객과의 장기적인 거래 관계유지가 중요시되고 있다. 이를 위해 각 기업들은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경영기법을 도입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활용되기 스타트한 고객보상프로그램은 이제 기업의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strategy)의 하나가 되었고,많은 理論들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다.



Ⅲ. 고객충성도제고 호로그램 - 외식업체의 경우
Ⅳ. 나가며

출처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資料) 한글파일>

또는 고객이탈방지 호로그램 중 한 가지를 계획하고 그 效果(효과)를 예측하시오.
본인이 어떤 서비스업체의 대표라고 가정하고, 고객충성도제고 프로그램 또는 고객이탈방지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계획하고 그 효과를 예측하시오. Ⅰ. 들어가며 Ⅱ.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1. 고객만족 2. 고객충성도 Ⅲ. 고객충성도제고 프로그램 - 외식업체의 경우 Ⅳ. 나가며 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1. 고객 충성도 증진전략.hwp 2. 고객 충성도의 대한 기업의 사례들.hwp 3.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련성.hwp 4. 고객만족과 충성도 향상을 위한 전략.hwp 5. 고객만족도 고객만족경영 고객충성도.hwp 6. 고객만족도과 충성도에 대한 이론적 논의.hwp 7. 고객만족의 경영혁신 및 경쟁전략.hwp 8. 고객충성도가 필요한 이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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