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09:01
본문
Download :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ppt
소주시장의 강자 진로가 출시한 참이슬fresh에 대한 마케팅분석data(자료)로 각종 도표와 서식을 병행해 작성했습니다.
[경영]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
참이슬 fresh 1.주제선정동기소주시장
• 부담 없고 깨끗한 의미를 잘
-새로운마케팅
Ⅱ STP 1.시장세분화
공격적마케팅
출시로
3.Promotion
->우리만의 마케팅 戰略 수립
매출액 감소
진로 참이슬, 참이슬, 참이슬fresh, 소주, 참이슬마케팅사례연구
대한 戰略• 실제적인 시장 관리 戰略
참이슬 fresh 마케팅 analysis과
전달하는 Brand name
• 기존제품과의 差別(차별) 성에
두산의 처음처럼
•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다
Ⅰ 상황analysis 1.시장analysis
선전으로 인한
2.고객analysis
진로
-주제선정동기
• 부담 없는 19.8도
참이슬 fresh
참이슬 현재 마케팅
2.포지셔닝
다.순서
참이슬 Fresh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ppt( 48 )
-기존마케팅
3.경쟁자analysis
참이슬만의 특징
• 특허 천연대나무 숯 여과공정
Ⅲ 4P 1. Product
4.Place
독점 기업
2.Price





• 웰빙 문화와 적합
설명
소주시장의 강자 진로가 출시한 참이슬fresh에 대한 마케팅분석자료로 각종 도표와 서식을 병행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