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루이비통 마케팅활동instance(사례)와 4P분석- 루이비통 향후방향과 느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16:33
본문
Download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루이비통 마케팅활동사례와 4P분석- 루이비통 향후방향과 느낀점.hwp
이에 파리 생 제르망(Saint-Germain) 부근에서 당시 가장 유명했던 가방 제조 전문가인 무슈 마레샬(Monsieur…(To be continued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루이비통 마케팅활동instance(사례)와 4P분석- 루이비통 향후방향과 느낀점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루이비통 마케팅활동사례와 4P분석- 루이비통 향후방향과 느낀점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루이비통 마케팅활동사례와 4P분석- 루이비통 향후방향과 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 루이비통 브랜드과 SWOT 루이비통 마케팅활동사례와 P 루이비통 향후방향과 느낀점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루이비통 마케팅활동instance(사례)와 4P분석- 루이비통 향후방향과 느낀점






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루이비통 마케팅활동사례와 4P분석- 루이비통 향후방향과 느낀점.hwp( 78 )
루이비통,브랜드과,SWOT,루이비통,마케팅활동사례와,P,루이비통,향후방향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목차`
1. 루이비통 브랜드intro
(1) 브랜드컨셉
(2) 브랜드이미지
2. 루이비통의 처음
3. 명품이란 무엇인가
4. 명품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5. 루이비통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루이비통의 marketing 전략(戰略) 事例
(1)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2) VIP marketing
(3) 감성marketing
(4) 스토리텔링 marketing
(5) 디marketing 전략(戰略)
(6) 서비스marketing (7) 이미지marketing
(8) 스타marketing
7. 結論(결론) 및 느낀점
1. 루이비통 브랜드intro
(1) 브랜드컨셉
루이비통의 브랜드 컨셉은 “여행”
루이비통은 사용자의 人生(life)을 움직이는 가치를 대표하는 키워드가 바로 여행이며 그 길의 동반자가 바로 루이비통이라고 이야기함. 오리지널과 컨셉, ...
브랜드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戰略)
`목차`
1. 루이비통 브랜드intro
(1) 브랜드컨셉
(2) 브랜드이미지
2. 루이비통의 처음
3. 명품이란 무엇인가
4. 명품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5. 루이비통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루이비통의 marketing 전략(戰略) 事例
(1)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2) VIP marketing
(3) 감성marketing
(4) 스토리텔링 marketing
(5) 디marketing 전략(戰略)
(6) 서비스marketing (7) 이미지marketing
(8) 스타marketing
7. 結論(결론) 및 느낀점
1. 루이비통 브랜드intro
(1) 브랜드컨셉
루이비통의 브랜드 컨셉은 “여행”
루이비통은 사용자의 人生(life)을 움직이는 가치를 대표하는 키워드가 바로 여행이며 그 길의 동반자가 바로 루이비통이라고 이야기함. 오리지널과 컨셉, 우아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루이 비통의 대표적인 컨셉
(2) 브랜드이미지
루이비통은 오랜 역사(歷史)와 전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럭셔리 시장 내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할 수 있었고 장수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여 고급 가방의 제품 범주에서 전형적인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음
2. 루이비통의 처음
루이 비통은 1821년 프랑스의 목공소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의 재혼을 계기로 14살에 집을 나와 온갖 잡일을 하며 파리로 향했고, 1837년에 파리에 도착했다. 루이 비통은 파리로 오는 도중 너도밤나무와 포플러나무를 다루는 기술을 터득했던 터라 그런 여행용 고급 가방을 만들고 싶어 했다.
당시 파리의 귀족 부인들은 수십 미터에 이르는 실크 드레스를 입었고, 여행을 할 때는 그 드레스들을 수십 개의 포플러나무상자에 담아 마차에 싣고 다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