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샤오미 marketing 믹스 4Pstrategy 분석 > cord2 | cord.co.kr report

샤오미 marketing 믹스 4Pstrategy 분석 > cord2

본문 바로가기

cor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샤오미 marketing 믹스 4P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7 07:59

본문




Download : 샤오미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hwp




Download : 샤오미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hwp( 42 )





설명


샤오미,마케팅믹스,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샤오미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分析

1. Product

1년마다 저가의 프리미엄 제품
제품 주기를 길게 가져가고 있음
제품의 하드웨어보다는 MIUI(미유아이)의 편의성을 제고하기위한 노력(교차보조사업모델)
(샤오미 사용자인 미팬 들의 피드백을 계속 반영)
이는 충성도 높은 사용자가 필수적이다.

후발주자로써 아웃소싱 전략(strategy)을 고수하며 기업의 역량을 소프트웨어에 집중
주요 부품제공사들은 디스플레이는 LG와 샤프, CPU는 퀄컴, 카메라는 소니 등 대기업의 부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조립은 아이폰으로 유명한 폭스콘과 영화다 (IAC)…(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샤오미 marketing 믹스 4Pstrategy 분석
샤오미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 샤오미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샤오미 마케팅믹스 P전략

샤오미 marketing 믹스 4Pstrategy 분석
순서




샤오미%20마케팅믹스%204P전략%20분석_hwp_01.gif 샤오미%20마케팅믹스%204P전략%20분석_hwp_02.gif 샤오미%20마케팅믹스%204P전략%20분석_hwp_03.gif 샤오미%20마케팅믹스%204P전략%20분석_hwp_04.gif 샤오미%20마케팅믹스%204P전략%20분석_hwp_05.gif 샤오미%20마케팅믹스%204P전략%20분석_hwp_06.gif






다.
Total 18,5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