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observe해보고 간단한 observe일지를 써보고 발달 영역별 특징을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0 12:32
본문
Download :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hwp
설명
Download :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hwp( 24 )
순서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관찰해보고 간단한 관찰일지를 써보고 발달 영역별 특징을 쓰시오.
대소변을 가릴 수 있어 말이나 몸짓으로 대소변 의사표현을 하며, 가끔 실수를 하지만 변기에 가서 스스로 바지를 내리고 소변을 본다. 서툴기는 하지만 옷을 입을 때 스스로 입으려 하나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옷을 입을 때 옷 입기에 협조해 준다. 식사 시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에 아직까지 힘든 모습을 보이나, 또래 친구들과 같이 먹는 음식을 먹으면서 조금씩 먹지 않았던 음식도 조금씩 먹으려 한다.
레포트 > 기타
0~2세 영아 3~5세 유아를 어린이집이나 주변에서 observe해보고 간단한 observe일지를 써보고 발달 영역별 특징을 쓰시오.
자신이 가지고 활동했던 교구나 장난감 정리(整理) 정돈하며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잘 닦는다.
대소변을 가릴 수 있어 말이나 몸짓으로 대소변 의사표현을 하며, 가끔 실수를 하지만 변기에 가서 스스로 바지를 내리고 소변을 본다.
다. 서툴기는 하지만 옷을 입을 때 스스로 입으려 하나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옷을 입을 때 옷 입기에 협조해 준다. 스스로 양말을 잡아 당겨 벗을 수 있고, 신발을 벗으며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었을 때 혼자 옷도 벗는다.
대소변을 가릴 수 있어 말이나 몸짓으로 대소변 의사표현을 하며, 가끔 실수를 하지만 변기에 가서 스스로 바지를 내리고 소변을 본다. 자신이 가지고 활동했던 교구나 장난감 정리 정돈하며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잘 닦는다.





식사 시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에 아직까지 힘든 모습을 보이나, 또래 친구들과 같이 먹는 음식을 먹으면서 조금씩 먹지 않았던 음식도 조금씩 먹으려 한다.
식사 시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에 아직까지 힘든 모습을 보이나, 또래 친구들과 같이 먹는 음식을 먹으면서 조금씩 먹지 않았던 음식도 조금씩 먹으려 한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컵에 물을 따라 주었을 때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신다.
스스로 양말을 잡아 당겨 벗을 수 있고, 신발을 벗으며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었을 때 혼자 옷도 벗는다.
자신이 가지고 활동했던 교구나 장난감 요약 정돈하며 또래들과의 양치질 활동 시간에는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면 스스로 이를 잘 닦는다.
스스로 양말을 잡아 당겨 벗을 수 있고, 신발을 벗으며 교사가 조금의 도움을 주었을 때 혼자 옷도 벗는다. 서툴기는 하지만 옷을 입을 때 스스로 입으려 하나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며 옷을 입을 때 옷 입기에 협조해 준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컵에 물을 따라 주었을 때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신다.
컵을 사용하여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컵에 물을 따라 주었을 때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