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용품 사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6 01:42
본문
Download : 중고용품 사업계획서.doc
, 중고용품 사업계획서생활문화사업계획 , 중고용품 사업계획서
중고용품 事業計劃書 (프랜차이즈)
1.사업 展望
? 2.벤치 마킹 example(사례)
? 3.프랜차이즈 introduction
? 4.필요 준비 사항 (수급 + 수리 + 완성)
? 5.사업 준비 (인적 + 물적 자원)
? 6.점포 입지 선정
? 7.직영점 운영 (운영 매뉴얼 작성 + 인테리어안 구상 + 매출 동향 analysis(분석) )
? 8.준비물 제작 (인테리어, 간판 시안 결정 + 유니폼 + POP + 각종 전표, 가격표 +? 전단지 + 광고 필름 등)
? 9.브랜드 홍보 方案
? 10.체인점 모집 / 사업 설명(說明)회 (중고용품점의 長點)
? 11.판매 전술
1.사업 展望
중고품의 가격이 신제품 가격의 10 ~ 30%정도에 거래된다는 점과 물가는 오르고 수입은 줄어드는 현 IMF 체제하에서 중고품 유통 활성화는 소비자에게 저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사업 展望을 가늠할 중고품 유통 활성화의 의의라 할 수 있다아
대기업은 끊임없이 제품을 생산해내고 생산된 제품은 각 가정을 통하여 유통되며 그러한 과정의(定義) 일환으로 중고제품의 유통도 끊임없이 진행된다 때문에 제품을 만들어내는 제조회사가 건재하는 한 중고품의 시장도 함께 보조를 맞추어 나갈 수 있다아
또한 중고품의 長點은 제품의 선택 폭이 넓다는 점이다. 그런점에서 중고용품은 최근의 제품부터 오래전의 제품까지 취금하며 각 브랜드를 총 취합하므로 구매자의 입장에서는 선택할 폭이 커 구매의 기회를 높일수가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구매자의 입장에서는 필요한 기능만을 원하거나 자신만의 취향이 배인 디자인을 선택하고 싶어한다.
중고용품,사업계획서,생활문화,사업계획
중고용품 사업계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사업계획/생활문화
설명






Download : 중고용품 사업계획서.doc( 30 )
순서
중고용품 사업計劃書
다.
신제품은 제조회사의 전술적인 기획으로 유행이 가능한 디자인이며 기능을 선택하여 제조를 한다. 때문에 중고용품의 시장은 신제품을 취급하는 점포와는 또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고 판단할 수 있다아
?
선진국에서 이미 보편화되어 있는 재활용 시장을 모델로 하면서 국내에서도 수 년 전부터 처음 된 재활용 시장과 일…(drop)
중고용품 사업計劃書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