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해외여행 상품개발 여행사 establishment 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5 03:55
본문
Download : 해외관광여행사창업.ppt
자연과 하나되는 여행상품으로 고객의 맘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
- 영업 대해 적극적 지원으로 그 어려움을 타개.
여행지에 대한 정보 부족
[business plan] 해외여행 상품개발 여행사 establishment Plan(계획서)
설명
순서
관광 상품에 대한 적정가격 결정의(定義) 어려움





국제관광, 창업전략, 벤처기업창업, 창업성공사례, 여행사경영론
- 정확한 표적시장 재설정 후 적극적 마케팅 활동
영업활동의 어려움
국제 정세의 變化 민감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사업개요
- 직접 재방문과 답사를 실시하여 현 실태에 맞는 관광 상품의 재설정화
6. 광고 및 마케팅
부유층을 위한 상품을 공격적으로 마케팅 해서 고객층을 공략하겠다. 여행 업의 블루오션을 창출해서 작지만 강한 여행사가 되도록 하겠다.
7. drawback(걸점)과 대안
해외여행 상품개발 여행사 창업계획서에 대한 A+ PPT
Download : 해외관광여행사창업.ppt( 62 )
다.
철저한 회원관리를 통해 충성 고객층을 확보하겠다.
해외여행 상품개발 여행사 establishment Plan(계획서)에 대한 A+ PPT
8. 결 론
5. 여행상품 가격결정
4. 해외여행상품 일정
급변하는 시대에 고객의 요구를 빠르고 정확히 읽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2. 해외여행상품 개발
- 현 경제 상황, 시장analysis, 고객과의 절충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가격을 제시한다.
3. 해외여행상품 구성
- 적극적 정보획득을 우선으로 사전 예방 방법을 조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