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인터넷(Internet) 쇼핑몰 `11번가` 분석과 problem(문제점) 진단 및 제안 (A+리포트) > cord2 | cord.co.kr report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인터넷(Internet) 쇼핑몰 `11번가` 분석과 problem(문제점) 진단 및 제안 (A+리포트) > cord2

본문 바로가기

cor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인터넷(Internet) 쇼핑몰 `11번가` 분석과 problem(문제점) 진단 및 제안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3 17:48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쇼핑몰 `11번가` 분석과 문제점 진단 및 제안 (A+리포트).ppt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쇼핑몰 `11번가` 분석과 문제점 진단 및 제안 (A+리포트).ppt( 55 )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 `11번가` 분석과 문제점 진단 및 제안 A+리포트
24 24 11번가 회사개요 서비스 소개 문제점 진단 및 제안 Conte...

순서

설명



24 24 11번가 회사개요 서비스 紹介(소개) 問題點 진단 및 제안 Contents 1 2 3 사이트 주소 www.11st.co.kr 서비스 공급사 SK텔레콤 서비스 개시 일시 2008년 2월 27일 서비스 구분 온 라인 오픈 마켓, 쇼핑몰 경쟁사 G마켓, 옥션 회사 개요 강력한 검색기능, 웹2.0 기반의 편리한 UI, Social Shopping을 통한 쇼핑편의성 극대화 서비스 紹介(소개) 빠른 쇼핑 즐거운 쇼핑 VS 서비스 紹介(소개) 빠른 쇼핑 즐거운 쇼핑 VS 고객이 다양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판매자와 상품을 구경하고 즐길 수 있는 Fun 쇼핑 서비스 紹介(소개) 다양한 고객 유입 서비스 The Street 서비스 紹介(소개) 다양한 고객 유입 서비스 모자이크 30 다양한 고객 유입 서비스 Im 코디 서비스 紹介(소개) 다양한 고객 유입 서비스 채핑 서비스 紹介(소개) 실질적인 판매자 care 11번가 프리미엄 셀러툴 무료제공 패션의 메카 동대문 유어스(U US)에 오프라인 판매자지원센터 11번가 Seller Zone을 운영 빠른 정산, 경쟁력 있는 수수료, 세무 법률 금융지원 서비스 紹介(소개) 강력한 marketing 브랜드 marketing 제휴 marketing 온사이트 marketing SKT 시너지 모바일 인프라 오프라인 marketing 멤버쉽포인트 및 이동통신 요금제 활용 問題點 진단 및 제안 로딩 속도 問題點 진단 및 제안 로딩 속도 問題點 진단 및 제안 로딩 속도 메 ...






24 24 11번가 회사개요 서비스 intro problem(문제점) 진단 및 제안 Cont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인터넷(Internet) 쇼핑몰 `11번가` 분석과 problem(문제점) 진단 및 제안 (A+리포트)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쇼핑몰 `11번가` 분석과 문제점 진단 및 제안 (A+리포트)-9040_05_.gif
다.
Total 18,5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