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A+받은 사회복지실습일지 15회차분(120시간) > cord2 | cord.co.kr report

★★A+받은 사회복지실습일지 15회차분(120시간) > cord2

본문 바로가기

cor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받은 사회복지실습일지 15회차분(120시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2 14:05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실습15회차분.zip




자료보시면 알겠지만 1회차당 3-4 페이지로 형식을 갖추어 쓴 실습일지입니다. 글채우기가 아닌 서술형으로 느낀점과 배운점위주로 상세하고 내용이 많습니다.


사회복지실습일지, 사회복지실습, 아동복지실습, 사회복지사실습, 사회복지사2급, 지역아동센터실습, 사회복지 실습, 실습일지쓰는법, 실습일지양식
간식 및 뒷요약
실제 아동복지센터에서 실습하고 성실하게 작성한 실습일지입니다. 맞벌이 가定義(정이) 아동이거나 한부모, 조손가定義(정이) 아동이 많고 양육자가 경제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 아동과의 유대는 학교생활, 학습이야기이거나 아동의 바른 성장을 위한 훈시가 대부분일겁니다.
11:00 - 11:30

자료보시면 알겠지만 1회차당 3-4 페이지로 형식을 갖추어 쓴 실습일지입니다. 아동들이 등원할 때 **야 안녕? 하고 인사를 했고, 대화를 할 때에도 늘 이름을 붙여주어 ‘나는 네게 관심이 있어’라는 것을 표현하였다. 센터에서 실습생이 아동에게 주는 따뜻한 관심이 아동에게는 아동자신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신나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저녁식사 및 설거지, 청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list_blank_.png,

16:30 - 17:30
OT
09:00 - 10:00

점심시간

기관 청소 및 요약
개인별 학습사항 기록
10:00 - 11:00
★★A+받은 사회복지실습일지 15회차분(120시간)


11:30 - 12:15

Download : 사회복지실습15회차분.zip( 90 )





실제 아동복지센터에서 실습하고 성실하게 작성한 실습일지입니다.
16:00 - 16:30
17:30 - 18:20
아동상담

13:15 - 14:50

Comment
Supervisor

저학년 등원
설명

센터에 등원하는 아동 대부분은 가정에서 주 양육자인 부모와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동이 많지 않습니다. 저녁 급식 설거지를 하는데 저학년 임**가 급식판을 가지고 와서 “**야 여기에 담궈줄래?”라고 했더니 “오! 선생님 제 이름을 어떻게 알았어요? 천재예요?” 라고 이야기하며 신 나해서 기분이 참 좋았다. 우리 반 아동들의 이름은 거의 다 외웠지만 저학년아이들은 이름은 많이 외우지 못했다.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는 것에 대해 기분좋아하며 대화를 더 이끌어 갈 수 있었고 내 옆에 와서 학교에서 있었던 일등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놓았다.

담당 선생님의 실습교육
순서
글채우기가 아닌 서술형으로 느낀점과 배운점위주로 상세하고 내용이 많습니다. 아동들의 反應은 생각보다 컸다.
12:15 - 13:15

14:50 - 15:10


학습 지도

실습생견해 : 오늘의 실습목표(目標)는 아동들의 이름을 외워 많이 불러 주자였다.

다.
Total 18,5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