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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롯데제과 경영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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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22 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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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 론 , 1. 조사의 목적 및 동기 , Ⅱ. 시장 분석 , 1. 롯데제과 주식회사 기업 분석 , 2. 아이스크림 시장 분석 , 1) 일반 아이스크림 시장 , 2)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환경 , Ⅲ. 소비자 분석 , 1. 전문점 경쟁 점검 , 1) 전문점 브랜드 인지도 , 2. 나뚜루의 브랜드 인지 지각 , 3. 전문점 이용 실태 , 4.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시장상황 , Ⅳ. 나뚜루의 전략 분석 , 1. 제 품(product) , 1) 나뚜루 제품특징 , 2) 나뚜루 Brand Image Concept , 3) 나뚜루 제품 메뉴 현황 (경쟁사와의 비교) , 2. 가 격(Price) , 1) 나뚜루 제품의 가격 , 2) 실제로 롯데제과에서의 나뚜루 가격 결정 방식 , 3. 유 통(Place) , 1) 나뚜루 유통 조직현황 , 2) 직영점 관리 , 3) 가맹점 관리 , 4. 촉 진(Promotion) , 1) 방송 매체 광고 활동 , 2) 기타 촉진 활동 , 3) 나뚜루의 연도별 TV광고 , Ⅴ. 경쟁사 분석 , 1. 베스킨라빈스 , 1) 제 품 , 2) 가 격 , 3) 유 통 , 4) 판 촉 , 5) 전 략 , 2. 하겐다즈 , 1) 제 품 , 2) 가 격 , 3) 유 통 , 4) 판 촉 , 5) 전 략 , 3. 기타 제품 , Ⅵ. 나뚜루의 향후 전략 , 1.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Bottleneck 과 기대욕구 , 1) 아이스 크림 전문점의 Bottleneck (구매장애요인) , 2.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성공하기 위한 Key Success Factor , 3. 롯데제과 "나뚜루" 의 SWOT 분석 , 4. STP 전략 , 1) 시장 세분화 (Market Segementation) , 2) 타켓팅 (Targeting) , 3) 포지셔닝 (Positioning) , Ⅶ. 결 론 , 첨부자료-1(기업분석) , 첨부자료-2(아이스크림 설명) , 첩부자료-3(아이스크림 법적 분류) , 별첨자료 별첨, , FileSize : 207K , [경영] 롯데제과 경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뚜루 프리미엄급아이스크림 롯데제과 경영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Ⅰ. 서 론 , 1. 조사의 목적 및 동기 , Ⅱ. 시장 analysis , 1. 롯데제과 주식회사 기업 analysis , 2. 아이스크림 시장 analysis , 1) 일반 아이스크림 시장 , 2)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environment(환경) , Ⅲ. 소비자 analysis , 1. 전문점 경쟁 점검 , 1) 전문점 브랜드 인지도 , 2. 나뚜루의 브랜드 인지 지각 , 3. 전문점 이용 실태(實態) , 4.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시장상황 , Ⅳ. 나뚜루의 전략 analysis , 1. 제 품(product) , 1) 나뚜루 제품특징 , 2) 나뚜루 Brand Image Concept , 3) 나뚜루 제품 메뉴 現況(현황) (경쟁사와의 비교) , 2. 가 격(Price) , 1) 나뚜루 제품의 가격 , 2) 실제로 롯데제과에서의 나뚜루 가격 결정 방식 , 3. 유 통(Place) , 1) 나뚜루 유통 조직現況(현황) , 2) 직영점 관리 , 3) 가맹점 관리 , 4. 촉 진(Promotion) , 1) 방송 매체 광고 활동 , 2) 기타 촉진 활동 , 3) 나뚜루의 연도별 TV광고 , Ⅴ. 경쟁사 analysis , 1. 베스킨라빈스 , 1) 제 품 , 2) 가 격 , 3) 유 통 , 4) 판 촉 , 5) 전 략 , 2. 하겐다즈 , 1) 제 품 , 2) 가 격 , 3) 유 통 , 4) 판 촉 , 5) 전 략 , 3. 기타 제품 , Ⅵ. 나뚜루의 향후 전략 , 1.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Bottleneck 과 기대욕구 , 1) 아이스 크림 전문점의 Bottleneck (구매장애요인) , 2.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성공하기 위한 Key Success Factor , 3. 롯데제과 "나뚜루" 의 SWOT analysis , 4. STP 전략 , 1) 시장 세분화 (Market Segementation) , 2) 타켓팅 (Targeting) , 3) 포지셔닝 (Positioning) , Ⅶ. 결 론 , 첨부자료-1(기업analysis) , 첨부자료-2(아이스크림 설명(說明)) , 첩부자료-3(아이스크림 법적 분류) , 별첨자료 별첨, , 파일크기 : 207K



[경영] 롯데제과 경영analysis

Ⅰ. 서 론
1. 조사의 목적 및 동기
Ⅱ. 시장 분석
1. 롯데제과 주식회사 기업 분석
2. 아이스크림 시장 분석
1) 일반 아이스크림 시장
2)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environment
Ⅲ. 소비자 분석
1. 전문점 경쟁 점검
1) 전문점 브랜드 인지도
2. 나뚜루의 브랜드 인지 지각
3. 전문점 이용 reality(실태)
4.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시장상황
Ⅳ. 나뚜루의 전략(strategy) 분석
1. 제 품(product)
1) 나뚜루 제품특징
2) 나뚜루 Brand Image Concept
3) 나뚜루 제품 메뉴 내역 (경쟁사와의 비교)
2. 가 격(Price)
1) 나뚜루 제품의 가격
2) 실제로 롯데제과에서의 나뚜루 가격 결정 방식
3. 유 통(Place)
1) 나뚜루 유통 조직내역
2) 직영점 관리
3) 가맹점 관리
4. 촉 진(Promotion)
1) 방송 매체 광고 활동
2) 기타 촉진 활동
3) 나뚜루의 연도별 TV광고
Ⅴ. 경쟁사 분석
1. 베스킨라빈스
1) 제 품
2) 가 격
3) 유 통
4) 판 촉
5) 전 략
2. 하겐다즈
1) 제 품
2) 가 격
3) 유 통
4) 판 촉
5) 전 략
3. 기타 제품
Ⅵ. 나뚜루의 향후 전략(strategy)
1.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Bottleneck 과 기대욕구
1) 아이스 크림 전문점의 Bottleneck (구매장애요인)
2.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성공하기 위한 Key Success Factor
3. 롯데제과 "나뚜루" 의 SWOT 분석
4. STP 전략(strategy)
1) 시장 세분화 (Market Segementation)
2) 타켓팅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Ⅶ. 결 론
첨부data(자료)-1(기업분석)
첨부data(자료)-2(아이스크림 說明(설명) )
첩부data(자료)-3(아이스크림 법적 분류)
별첨data(자료) 별첨


Ⅰ. 서 론 1. 조사의 목적 및 동기 나뚜루는 롯데 제과의 수퍼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 브랜드이다. 이러한 상황을 인식한 롯데제과는 그동안 쌓아온 아이스크림에…(skip)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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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최근 국내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 시장은 급속히 성장하고 있지만 베스킨라빈스, 하겐다즈 등으로 대표되는 외국계 회사들만이 경쟁 구도를 이루고 있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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